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여...
지난주에 이마트에서 타이틀리스트 816h1에 혹했지만 결국 75R 샤프트를 못 구해 포기하고....85R은 좀 버거운듯 해서...
이번엔 캘러웨이 로그를 보고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G400 스탁 Alta j CB 강도 SR쓰고 있고 편하게 캐리로 200m 보냅니다. 그냥 저에게 딱 편하고 좋은 상태구요.
4번 22도 하이브리드 G400 스탁샤프트 강도 S 씁니다. 60g인데 좀 너무 가볍다는 느낌(특히 헤드가)이고 거리가 좀처럼 안나네요. 170m 보냅니다. 샤프트 강도 문제인지 무게가 가벼워서 제가 잘 못 다루는 건지 좀 난감합니다.
이번에 캘러웨이 로그 5번 하이브리드를 캘러웨이코리아 제품으로 보고 있는데 스탁샤프트가 스피더 에볼루션이던데 강도 S가 무게 68.9g 토크 3.7 이던데 숫자로만 보면 G400 스탁 S 토크(3.4) 보다 큽니다. 이것만 보고 G400 스탁S보다 약하다고 판단할 수가 없어서...
지금 65.5g의 토크 4인 SR과 68.9g에 토크 3.7인 S중에 선택하려 하는데 뭐가 맞을런지 감이 안오네요.
물론 시타가 답이지만 시타 가능한 채도 한정적이라 먼저 경험 있는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혹시 G400하이브리드와 캘러웨이 로그 스피더 에볼루션 둘다 경험해 보신 분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지난주에 이마트에서 타이틀리스트 816h1에 혹했지만 결국 75R 샤프트를 못 구해 포기하고....85R은 좀 버거운듯 해서...
이번엔 캘러웨이 로그를 보고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G400 스탁 Alta j CB 강도 SR쓰고 있고 편하게 캐리로 200m 보냅니다. 그냥 저에게 딱 편하고 좋은 상태구요.
4번 22도 하이브리드 G400 스탁샤프트 강도 S 씁니다. 60g인데 좀 너무 가볍다는 느낌(특히 헤드가)이고 거리가 좀처럼 안나네요. 170m 보냅니다. 샤프트 강도 문제인지 무게가 가벼워서 제가 잘 못 다루는 건지 좀 난감합니다.
이번에 캘러웨이 로그 5번 하이브리드를 캘러웨이코리아 제품으로 보고 있는데 스탁샤프트가 스피더 에볼루션이던데 강도 S가 무게 68.9g 토크 3.7 이던데 숫자로만 보면 G400 스탁 S 토크(3.4) 보다 큽니다. 이것만 보고 G400 스탁S보다 약하다고 판단할 수가 없어서...
지금 65.5g의 토크 4인 SR과 68.9g에 토크 3.7인 S중에 선택하려 하는데 뭐가 맞을런지 감이 안오네요.
물론 시타가 답이지만 시타 가능한 채도 한정적이라 먼저 경험 있는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혹시 G400하이브리드와 캘러웨이 로그 스피더 에볼루션 둘다 경험해 보신 분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저도 유틸 샤프트 고민인데, 드라이버 5S쓰는 입장이라 60~70그람 유틸 찾고 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