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도착품.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늘의 도착품.
장비 |
스컬앤본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25 13:54:36 조회: 1,261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오늘 받았습니다. 이베이에서 샀는데 싸고 비싸고를 떠나서 일단 빨리 받기 위해서 직배로 구매했습니다.

이븐롤에서 나온 그립인데 그래비티 그립이라고, 최근에 나온 모델들에 달려서 나오더군요.

이븐롤 퍼터헤드야 다 비슷비슷한데

그립의 느낌이 너무 좋아서 샀습니다.

이제 어느놈에게 달아주냐~ 인데.... 고민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하 내눈.....전 못봤습니다

    0 0

순정그립이랑 많은 차이가 나나요??? 그래비티 그립을 은근 기대했는데

ER9은 단종제품이라 그런지 순정그립으로 왔더라구요 ㅠㅠ

    1 0


차이 많이 납니다.
저는 ER2를 쓰는데 슈퍼스트로크 플랫소 느낌 그립이거든요. 그냥 저냥 아무 감흥도 없는 그립.
이건 다릅니다. 내부에 금속바를 넣었다는데 사실 그건 그립 쥐었을 때 별 느낌 없구요.
스트로크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는 잘 못느끼겠습니다. 실 사용 3-4시간이라.
근데 딱 잡았을 때 그립과 헤드면이 일치하는 느낌이 강하게 와요.
플랫캣느낌하고도 비슷한데 플랫캣은 완전 직사각형이잖아요. 이건 약간 ergonomic하게 생겨서 그 그낌하고도 좀 다르고... 암튼 퍼터 몇개(??) 가지고 있지만 이 느낌은 정말 특별합니다.

    2 0

플랫캣이랑 2개중 선택한다면 어떤걸 선택하실지 여쭈어봐도 되겠습니까!!!!

이건 서로 뽐뿌주고 받는 영혼의 콤비인가 봅니다 스컬님이랑은 ㅠㅠ

    0 0

ㅋㅋㅋ 샷스코프 잘 쓰고 있습니다. 저는 그래비티를 선택했습니다.
플랫캣은 장착된 것 말고 그냥 샵에 있는 것 쥐어봤는데 (신형, 구형 모두) 아 이런 원리구나 정도밖에는 못 느꼈어요.
그래비티는 장착된 것을 쥐어봐서 그런 건지는 몰라도 뭔가 마음에 들었어요.
^----^ 꼭 한번 쥐어보시고 사세요. 제 말씀 다 믿지 마시고.ㅎㅎㅎ

    0 0

이 색상이 더 이뻐요!
이 그립이 다 좋은데 꽤 무거워서(120g) 일반헤드에 달면 헤드무게 느끼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잘아시겠지만 세팅하실 때 스윙웨이트 어느정도 고려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저는 이븐롤 미드사이즈 기본그립을 370g짜리 ER1.2 + stability 조합에 끼웠더니 총중량이 584g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적응이 되어 좋은데 첨엔 고생했습니다 ㅎㅎ

    1 0

일단 집에서 굴려보는 거에 달아보고 실전 퍼터에 달려구요. 캐디백이 많이 무거워지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