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중고거래 후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PXG 0311)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이언 중고거래 후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PXG 0311)
일반 |
성공의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3-06 15:29:16 조회: 6,410  /  추천: 20  /  반대: 0  /  댓글: 55 ]

본문

 
안녕하세요. 중고거래 후 황당한 경험을 하여 글을 남깁니다.

 

약 1년간 사용해오던 pxg gen1 0311 아이언을 중고장터에 내놓았습니다. 1년간 사용은 했지만 그리 많이 쓰지 않아 사진과 같은 상태였습니다.

 

밤 9시 정도에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 만나기로 했고, 아파트 단지가 어두워 조명이 밝은 상가에서 만나 물건 상태까지 직접 다 확인하고 거래를 완료했습니다.(현장네고 요청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나봅니다...)

 

거래 당일 밤 12시가 가까워 전화가 옵니다.. 물론 너무 늦은 시간이기에 받지 않았습니다.

 

오늘 점심시간에 다시 전화가 옵니다.. 식사중이라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전화가 또 옵니다.. 3번..4번.. 총 5번 옵니다. 문자가 옵니다. "여기요. 일부러 연락피하는건가요. 9번 아이언 잘못된거 알면서 팔았죠."

 

어이가 없어서 바로 전화했습니다.

 

그 분은 "자기가 어제 밤에 시타해보니 타감이 이상하다. 자기가 싱글을 치는데 이럴 일이 없다. 문제가 있는거다."

 

저는  "다른 아이언보다 9번과 W의 사용빈도가 많아 비교적 사용감이 많다는 건 직거래 때 말해주지 않았냐.. 나는 1주 전 라운딩까지 문제 없이 사용했다.. 중공구조의 특성은 알고 하는 말이냐.. 문제가 있었으면 AS를 받았거나 팔지 않았을 것이다" 라고 했습니다.

 

근데 제가 잘못한거라며 그냥 다짜고짜 환불해달립니다. 저도 약간 열이 받아서 "그럼 pxg 판매처나 피팅샵 가서 어떤 부분이 이상있는지 공식적으로 확인해오면 환불해주겠다. 확인되지 않으면 환불해주지 않겠다"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욕을 하네요. 더 이상 통화할 가치가 없는 것 같아 욕한거 다 녹음됐다 하고 그냥 끊어버렸습니다. 그 이후에도 2번의 전화가 왔고 물론 저는 받지 않았습니다. 문자가 옵니다. "잘못된게 있으면. 나같으면 두말없이 환불해주겠네요. 왜 전화를 피하나요." 문자 보고 열받아서 제가 전화하니 "자기가 감정이 격해져서 그랬다며(사과는 안합니다)아는 피팅샵에 확인을 해보고 연락을 주겠다" 라고 합니다.  

 

 

이런 경우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마음 같아선 전화번호 차단해버리고 싶습니다. 연세도 많으신 분(약 50대 초중반으로 추정)이 왜 이러나 싶습니다.

 
<9번 아이언 페이스 확대 사진>

 

 










 

 


추천 20 반대 0

댓글목록

쳐보고 이건 아니다 싶으니까 생때 쓰나 보네요... 골치 아픈거에 휘말리기 싫어하시면 그냥 집앞까지 채 들고 와서 상태 확인하고 환불해 주는것도 방법입니다만,

괘씸하잖아요... 그냥 안해줘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불량 확인서는 PXG 정식 대리점에서만 받아오는것만 인정해 준다고 하시는게 ㅎㅎ

    0 0

공식대리점 확인인 경우에만 해줘야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0 0

중고거래하다보면 별의별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지가 안맞는걸 채탓하네유..

    0 0

진상들 피해가며 거래했는데 결국 하나 걸려버렸습니다..

    0 0

보통 직거래는 현장에서 확인하고 돈 받으면 그걸로 인수인계 끝난거 아닌가요?
근데 밤에 전화를 안받으신거야 이해되는데..식사중이라고 전화 계속 안받으신거때문에 구매자가 일부러 피하는거 같아서 더 의심하는거 같네요...

    2 0

그래서 직거래를 선호합니다.

점심시간에 전화 온게 1시4분이었고 1시13분까지 5통의 전화가 와서 최초 전화 후 15분 뒤인 1시19분에 제가 전화했습니다.

    0 0

세상은 넓고......

    0 0

.....는 많습니다ㅜㅜ

    0 0

아는 피팅샵에서 확인해오겠다는게 좀 걸리네요. 이무쪼록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0 0

공식대리점 확인만 인정하려고 합니다.

    0 0

저양반 직거래해서 안심하게하고 짭퉁으로 바꿔치기하고 쳐보니까 이상하다는 쌩때쓰면서 환불해달라는 그정도의 쓰레기는 아니겠죠? 제가 너무 소설을 쓴거겠죠ㅋㅋ

    2 0

그 정도면 열일 제쳐두고 가만두지 않겠습니다 ㅋㅋ

    0 0

충분히 가능성있음

본인이 가지고있던 짝퉁 처리하면서 환불받기

    0 0

타감이 이상하다는 것과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입증을 해야 하는데,
그냥 자기가 느끼기에 타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으로 환불해달라고 하면 대략 난감인데요.
다른 아이언은 다 괜찮은데 유독 9번 아이언만 타감이 이상하다? 뭐 그런것도 아닐테고...
뭘까요...이해가 잘 가지를 않는 상황이네요...

    1 0

저도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쓸 때도 이상을 못 느꼈고 외관상으로 크랙이나 뒤틀림 등은 없었습니다.

    0 0

이건 뭐 차 산다음에 다 괜찮은데 좌회전 코너링할때 주행감이 이상한거 같아요 환불해주세요. 이거랑 뭐가 다른가요.

    0 0

상태 너무 좋은데요? 걍 지금이라도 차단하세요. 욕 듣는순간 같이 퍼붓고 바로 차단했어야되는데 ㅎㅎ

    0 0

말씀 감사합니다. 그래도 무슨 말할지 궁금해서 기다려보렵니다ㅎㅎ

    0 0

9번 아이언이 어떻게 잘 못 되었다 하는가요??
9번만 타감이 다르다는건가ㅔ

    0 0

저는 도통 모르겠습니다. 세컨으로 9번 치는 경우가 많은데 1주전 라운딩, 스크린은 물론 그 이전에도  이상하다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0 0

안해주셔도 되고
욕은 배로 갚아주시거나
녹음해서 신고하세요

    1 0

네 녹음파일은 별도로 저장해두었습니다~^^

    0 0

개소리는 무시가 답입니다...

    0 0

멍멍 소리에는 무시하겠습니다!!

    0 0

저도 예전에 명품 냄비인가 와이프가 비싸게 샀는데 활용도가 낮아서 판적이 있습니다. 중고 냄비가 가격이 꽤 되었는데 여성분들은 이름을 중시하더군요... 다음날 거기에 요리하신 후 환불 요청이 왔습니다. 냄비가 하자가 있을리도 없어 이야기를 들어보니, 생각보다 너무 무겁다.. 와이프가 너무 무거워한다 이더군요. 그럼 양은냄비를 쓰던지... 음식을 일단 했기 때문에 환불은 안하고 넘어갔는데 하루 종일 문자오고 찾아오고 귀찮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0 0

제대로 진상 만나셨네요. 요리하고 환불요청이라니요...

    0 0

카네 정품인가요? 

카네정품이면 센터에 맡기고 확인하면 가장 깔끔하실텐데,
아니라면 사실 확인조차 어려울 수도 있기는 해서...

    0 0

대란 때 구입한 제품이라 카네정품은 아닙니다. 뭐 일단 그 사람이 입증해야 하는 상황이니 기다려 볼 생각입니다  .

    0 0

골프장 안에 샵에 사장님 아는형님이시라
진상들 이야기 많이 들어봤는데 드라이버 사가지고 필드 나갔다오더니 자기한테 안맞는다고 환불해달라는 사람 옷사입고 필드 나갔다오고 환불해달라는 사람
별의별 사람이 다 있다고 합니다
저도 듣고 정말 깜짝놀랐습니다

    0 0

인성이 아직 자라지 못한 겉늙은 애들이네요...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0 0

저도 그런경우 있었어요...
왜 이렇게 거리가 안나가냐고 저한테 묻더군요... 그걸 왜 저에게???

    0 0

별의별 사람이 다 있네요..  본인 스펙도 몰랐나 봅니다.

    0 0

혹시 끝자리 2370은 아니겠지유?

 저도 오늘 된통당했네요.,

    1 0

끝번호 024X 입니다.. 무슨 일을 당하셨는지요?ㅜㅜ

    0 0

저렇게 민감한사람이 왜 양산채를 쓰죠?ㅋㅋㅋㅋ

중고거래 직거래후 이상없음 확인하고 돈주고받았으면 끝이지..

    0 0

저도 그 말했습니다. 그럴거면 새걸로 사지 왜 중고로 사냐고..

    0 0

환불 해드릴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0 0

네 공식점에서 확실한 결함이라고 하면 해줄 생각이지만 괘씸한건 어쩔 수 없습니다.

    0 0

저도 아이언 중고거래  안전거래로 판적있습니다.
상대방이 물건받고 확인안해줬는데
반품하더라구요

다시 받고보니 필드다녀온 흔적 보였습니다 ㅎㅎㅎ
아무리 해도 방법없더군요 ㅎ

세상엔 별에별 사람 많아요

    0 0

안전거래는 구매자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더군요.ㅜ  필드까지 다녀오고 반품.. 저보다 더 기분이 안 좋으셨겠네요.

    0 0

거 치사한데 그냥 환불해 드리세요. 뭐하러 별별 얘기를 듣고 있습니까? 저같으면 그냥 환불해 드릴것 같습니다.

    0 0

그 분이 좋게 이야기했다면 해줬을 수도 있겠지만.. 저도 기분이 상해서요ㅜ

    0 0

저는 청소기 팔았다가 한달 뒤에 자기가 병원에 입원해 있어서 못 썼는데 환불해 달라는 아줌마 만난적이. 귀찮아서 걍 버리라 하고 입금해줬네요. 또라이는 일단 문자에서 감별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문자가 지나치게 많이 오면 또라이일 확률이 높아요.

    1 0

정말 공감되네요.  연락 많이하고 묻지도 않았는데 자기 얘기 주절주절 하는 사람과의 거래는 항상 별로 였던것 같네요.... 중고거래 스트레스 때문에 안치는 클럽도 처박아 두고 있습니다...ㄷㄷㄷ

    0 0

저도 중고거래를 꺼릴 것 같습니다ㅜ

    0 0

저 분 예약 후 구매의사 밝힌 분들이 많았는데 하필 잘못 걸린 것 같아요ㅜ 한달 뒤 환불요청도 대박이네요.

    0 0

충분히 오해가 있을 수도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언 특성상 밤에 겉만 보고 제대로 상태를 잘 판단할 수 없으며 쳐보고 판단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더군다나 자신의 느낌이 약간 이상해서 혹시나하고 연락을 했봤는데 몇 번이나 연락을 안 받으면 자신이 사기를 당했다고 느껴질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다짜고짜 환불을 해달라느니 사기를 쳤느냐니 욕을 하는 것은 그 분이 100번 잘 못했지만요...

    0 0

네 그렇게 생각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밤에 거래했지만 상태 제대로 확인하라고 밝은 상가 내에서 보여드렸습니다.

그 분이 5번하긴 했는데 연속으로 계속 전화하신거고, 저는 최초 전화 후 15분 후에 전화했습니다.

    0 0

PXG 공홈에서 구매하신물건 아닌가요? 보증서 혹은 구매이력같은거 뽑아서 문자로 보내주시고
문제없으니 연락하지말라고 하시죠 ㅎ

    1 0

네 구매이력은 골마켓에 게시할 때도 올렸고, 직거래 당시에도 박스 안에 넣어둔거 빼서 확인시켜 드렸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