뽈~(fore) 경고에는 뭐라하면 안 될 거 같아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뽈~(fore) 경고에는 뭐라하면 안 될 거 같아요.
  일반 |
코코코코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7-28 11:31:53 조회: 3,319  /  추천: 13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만약 다른 팀이 우리 팀 샷 중에 잡담을 하거나 크게 소리내면 어느 정도 항의 내지는 쳐다보며 무언의 항의를 하거나 캐디에게 저 팀 너무하지 않냐고 뭐라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어떤 경우에도 뭐라 못 하는 게 공 조심하라는 뽈(fore) 이라는 소리 같습니다.

한 번은 우리 팀의 드라이버샷이 빗나가 포어~(뽈~~!!)를 외쳤는데 옆홀에서 서드인지 세컨인지 하시는 분이 왜 어드레스 때 그런 소리를 내냐며 항의하고 쳐다보면 짜증 내시더라고요.

어이가 없어서 굉장히 뭐라하려다가 그 분이 가버리는 바람에 그러지는 못 했지만, 골프라는 스포츠에서 아니 골프가 아닌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중요한 건 안전이라는 것에 대한 걸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 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소음에 대해서는 민감할 수 있지만 '뽈~'이라는 외침에 대해서는 확실히 중요도를 깨닫고 한없이 관대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추천 13 반대 0

댓글목록

빗맞은 볼... 조심하라고 하는것까지 주의 할 필요가 있을까요?
뽈~~~ 안해가 한방 맞는거 보다 낫죠
스크린골프 칠때도 뽈~~~ 카는데...ㅋ

    1 0

아니 안전상 조심하라고 알려준걸 ㅎㄷㄷ

    2 0

그 분 엄청 안 맞는 날이었나보네요.
안전이 최우선이죠^^

    0 0

저도 뽀오올을 외치게 만드는 유발자이긴 한데,
이 외침이 얼마나 타인의 안전에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다른 데서 들려오는 뽀오올 소리에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겠던데...(피해 있을데도 없고)
고객의 안전문제는 골프장에서 먼저 강구하는게 맞지 않을지 생각해봅니다.
미스샷은 항상 나올수 있는 상황이고,
누가 일부로 위험하게 치려고 했겠습니까?
(물론 고의가 아니더라도 실수로 남에게 피해를 줬다면 당연 사과는 해야 마땅하지만,)
저도 이제 뽀오올을 그만 외치고 싶은데....

    0 0

일단 머리부터 자연스럽게 가리지않나요? 전 가까이서 포어 소리가 들린다 싶으면 바로 숙이고 머리부터 가리게되던데..

    0 0

제가 알기로는.... 사고 났을때 캐디가 그거 외치고 안외치고가 차이가 난다고 들었습니다.....

    0 0

수면에 방해된다고 소방차 구급차 싸이렌에 욕할 사람이네요...

    9 0

와 완벽한 비유입니다~!!

    0 0

올ㅋ~~~~~

    0 0

가끔 옆팀과 조우하게 되는 홀이 있는 경우가 있죠. 그린 플레이 때, 웃고 즐기며, 기분 좋게 홀아웃 하는데, 옆에서는 째려 보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드라구여.있습니다.

    0 0

왜 째려보는거죠? 참 이상한 사람들이네요

    1 0

신경쓰지 않아도 돌일 같아요. 안전에는 조건이 없어도 됩니다. 사고나면 오히려 왜 안외쳤냐고 할걸요??

    0 0

최악이네요- 안전에 대해서 그 어떤 가치보다 우선시 되는게 없다고 봐요-
뽈 신호에 생크가 나는게 괜찮은거지 공맞아 뇌진탕 되거나 실명되는건 걱정 안하는지-
제가 그상황이였으면 쌍욕을 했을것 같아요- 안전보다 우선시 되는것 없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