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반품 질문 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반품 질문 있습니다.
질문 |
와이라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3-17 08:19:01 조회: 99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7 ]

본문

2월 말경에 와이프 퍼터 구매 한다고 구매 했다가 뭐가 씌였는지 실수로 좌타를 구매하게 되어

 

반품을 진행 하였습니다. 

 

협력사에 리턴라벨 구매 후 배대지에 반품 신청 후 트래킹을 하니 배대지에 3월 11일에 도착하였다라고 

 

조회 되었습니다.

 

이후에 그냥 기다리면 결제 취소가 되는건가요? 아님 제가 따로 협력사로 메일을 써야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협력사에 보시면 반품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서 반품신청하셔야 됩니다.

    0 0

https://www.callawaygolfpreowned.com/customer-service
여기서 오른쪽에 Email Us에 Returns로 들어가셔서 Initiate a return 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0 0

커스토머 서비스에서 반품신청해서 리턴라벨 구매하란 메일을 받았는데 진행이 된건가요?

    0 0

처리까지 거의 한달 가까이 걸리더라구요
기다리시면 환불됩니다
메일 보내서 한번 확인은 해두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제 경험으로는
도착후 2주정도 지난후 문의 메일 보내니
반품처리가 2주가량 밀려있다고
예상 처리 일자를 알려줬고
거의 그 근처쯤에서 환불처리 되었습니다

    0 0

답변 감사합니다. 메일 한번 써보겠습니다.

    0 0

조금 더 기다리시면 환불처리 되실 겁니다.

    0 0

메일로 한번 문의 드린후에 기다려보겠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