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부 골프장 너무한 것 같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요즘 일부 골프장 너무한 것 같네요.
  일반 |
햇살남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4-25 14:05:20 조회: 3,928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그린피, 캐디피 등 가격은 가격대로 올리면서 관리상태는 예년보다 더욱 안좋아지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이쯤되면 최근 골프인기에 편승한 일부 골프장들의 배짱영업으로밖에 볼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우리 골퍼들이 구장의 관리상태(그린피, 소몰이 여부, 대기시간, 캐디 전문성 등)를 적극적으로 공유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는 방법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러한 평가가 쌓여져 골프장 방문객의 영향이 미치는 정도가 된다면 골프장도 조금 더 신경쓰지 않을까 싶고요.

물론 수요가 워낙 많아 당장 바뀔 것 같진 않겠지만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예.. 다른 글의 댓글로도 썼지만..
어제 방문한 곳은 그린도 모래밭, 페어웨이도 모래밭, 차라리 러프에서 치는게 낫겠다 싶을 정도의 상태였습니다.
중간중간 화가 날 정도더라구요

    0 0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비싸네요!!

    0 0

골프장 후기 탭이 하나 쯤 있었으면 좋겠어요 .. 한줄평이나 사진 상태 공유할수 있게요

    9 0

적극 동감합니다!

    0 0

돈은 비싸졌는데 상태는 파3장 수준입니다...  정도껏 해야죠 진짜

    0 0

요즘은 야간 싸게나온거 아니면 안갑니다.
싼거나 비싼거나 별 차이가 없거든요

    0 0

배짱영업 맞죠 음식 맛도 없고 재료도 부실한 식당인데 손님이 줄서는 상황 ㅠㅠ
캐디, 소몰이, 그늘집 대기는 상황마다 다르니까 패스하고 구장 상태만이라도 공유했음 좋겠습니다

    0 0

저도 골프장 후기나 리뷰를 공유하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공감합니다.
비용은 전보다 더 많이 지불하는데 서비스는 역행하고 있으니.... 아무리 수요공급 원리라 해도 너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동참차원에서, 4/23 갔었던 양지파인cc(용인) 공유드리자면,
그린 에어레이션을 해서 구멍 파인 부분에서 잔디가 올라왔는데, 나머지 부분은 잔디가 아예 없어서 공이 돌돌돌 튀듯이 갑니다...ㅋ
그리고 매트 티샷 기본이고, 동코스는 정말 스키장을 리모델링 한것 처럼 오르막 내리막이 장난 아니더군요.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그린피(25만)와 캐디피(13만)로 원성을 무마하려는 구장 같습니다.

    0 0

안가야 하는데..나 아니어두 그거 못잡아서 안달난 사람이 더 늘엇죠.. 답 없어요

    0 0

저도 요즘엔 확실한 가성비가 있는 야간티 아니면 몇만원 더 주더라도 제 기준 완벽하게 관리 잘된 구장들 아니면 안갑니다.
어설픈 구장들 비싸게 주고 가느니 연습장을 한번이라도 더 가는게 낫다 싶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