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턴 비치 #11 Vs. 테일러메이트 스파이더 ARC 퍼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헌팅턴 비치 #11 Vs. 테일러메이트 스파이더 ARC 퍼터
장비 |
앤더슨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07-11 14:03:22 조회: 2,15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3 ]

본문

골포 회원분들의 추천으로 텔메 스파이더 ARC 퍼터를 이베이를 통해 구입한지 거의 2년 째. 그간 별 불만 없이 사용하여 왔으나, 스카티 카메론 팬텀 X5 같은 스타일의 퍼터가 왠지 모르게 안정적으로 보여서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훨씬 저렴한 헌팅텅 #11을 일단 지르게 되었습니다. 

 

텔메 ARC 퍼터 대비해서 헌팅턴비치 #11을 써본 소감은, 

 

1.기대보다 타감이 좋고 굿샷인 경우 확실한 피드백이 있습니다. 정확하게 스윗 스팟에 맞은 경우 '핑'하는 소리와 함께 확실하게 정타라는 느낌이 듭니다. 구입 후 집에서 연습을 해보고 그 느낌이 좋아서 바로 기존에 쓰던 텔메 스파이터 ARC를 빼고 헌팅턴비치 퍼터를 골프백에 넣었습니다. 

 

2.방향성에 대해서는, 주관적인 느낌이겠습니다만, 텔메 ARC보다 좋은 듯 합니다. 헌팅턴비치를 들고 나갔던 두번의 라운딩에서 보내고 싶은 라인으로 잘 굴렸다는 느낌을 훨씬 많이 받았습니다. 

 

3.그러나, 텔메 ARC 대비 헤드가 좀 가벼워서 그런지 예전 퍼팅감으로 그대로 쳤을 경우 퍼팅이 계속 짧은 문제가 있네요. 최근 두번의 라운딩에서 퍼팅을 짧게 해서 놓친 홀이 대부분 이었습니다. 연습으로 극복을 해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헌팅턴비치 #11은 가격대비햇는 너무나도 훌륭한 퍼터 같습니다.

다만, 아무리 저렴한 퍼터라고 해도 헤드 커버는 찍찍이가 아니라 자석으로 해주면 좋았겠다 싶습니다. 결국 자석 헤드 커버를 하나 따로 구입을 했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스파이더 아크의 헤드무게는 360g, 헌팅턴 비치 #11의 헤드무게는 370g으로 나오네요.
샤프트 무게는 대개 비슷하다고 본다면, 혹시 헌팅턴 비치의 그립이 오버사이즈 그립이라면 일반 그립으로 바꾸시면 무게감이 좀 더 느껴질 것 같습니다.

    0 0

스파이더아크 참 좋죠 오래되고 볼품없는데 계속쑤게되는 이유가 있어요

    2 0

헌팅턴 비치 11번은 페이스밸런스가 아닙니다. 오프셋도 좀 적은 편이고 페이스도 밀링이고... 말렛퍼터라는 것 빼고는 다른 성향의 퍼터라고 봐야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