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고 보니 처음 공 치러 갈때 같이 간 동반자들이 참 고맙더라고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나고 보니 처음 공 치러 갈때 같이 간 동반자들이 참 고맙더라고요.
일반 |
골프는즐거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1-31 20:54:42 조회: 24,949  /  추천: 15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친구들이 빨리 시작하라고 독촉을 해서 어쩌다보니 시작했는데 아직 준비가 안됐는데 끌려 나갔습니다. 

무려 부부 동반으로요.ㅎㅎ

저희 부부는 둘 다 처음 나가는거라 정말 정신없고 어리버리했는데 친구들이 잘 챙겨줘서 즐겁게 치고 왔었습니다. 

저희 그린피도 친구들이 다 내줘서 끝나고 밥은 저희가 샀는데 고맙더라고요. 

처음에는 같이 나갈 사람이 없어서 주로 친구들과 다니다 보니 어느덧 구력이 늘어 남한테 크게 폐 안끼치고 다닐 수준은 되더라고요. 

그리고 어쩌다보니 남 머리 올려주러 나가게 됐습니다. 

한 명만 머리 올리는건데도 진행도 그렇고 맥이 끊기고 신경 써줘야될것도 많고 아무래도 다른 란딩때보다는 재미가 덜하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문득 우린 둘이나 머리 올린거였는데....하는 생각이 드니 그때 같이 가준 친구들이 무척이나 고맙더라고요.

그래서 그 친구들이랑 란딩 잡아서 제가 그린피 다 내고 밥도 사면서 그때 고마웠었다고 했었습니다. 

그 입장이 안되었으면 모를뻔 했네요. 

요새 첨 나간다는 글들이 보여 예전 생각나서 주저리 적어봤습니다. 


추천 15 반대 0

댓글목록

요새처음나간다는 그게 바로 접니다 허허 감시한 마음으로 질 따르겠습니다

    0 0

즐겁게 잘 치고 오세요.
나가면 신세계입니다.ㅎㅎ

    1 0

저도 와이프랑 둘이 처음 라운드를 나갔습니다.
전 처음 라운드 나가게되면 라운드 비용 다 낼 생각 이어서 다 계산했었습니다.
목욕탕에서 먼저 나와서^^

    0 0

굿입니다.

    0 0

이번주 처음갑니다
친구들한테 잘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좋은 시간 되세요.

    0 0

제가 구력도 짧고 아직 실력은 안되는데, 회원권이 있다보니 머리 올려주는 경우가 많은데....
첨 하는 사람들의 여러 유형이 보입니다. 제 입장에서는 그린피의 문제는 아니고..

첫 라운딩부터 욕심을 부리고 민폐를 끼치고 기본적인 공부도 없이 오는 사람은 다시 부르기 싫어지고,
처음이지만 동반자들 속도 맞춰주려고 하고 기본적인 에티켓을 미리 공부하고 오는 사람들은 꾸준히 불러주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3 0

저도 좀 불러주세요.ㅎㅎ

    0 0

즐거운 골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