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싸 cc에 추위체험갑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라싸 cc에 추위체험갑니다
  일반 |
연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02 05:37:50 조회: 5,09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안녕하세요.

휴일이라 오래전에 잡은 약속인데...
8시 30분티인데..
어째서..하필 오늘..지금..
날씨가 영하 13도라네요ㅜㅜ

살아 돌아올 수 있겠죠?

혹한기 훈련이 떠 오르네요..

아..가기 싫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무조건 취소하심이 ㅠㅠ

    3 0

살아왔습니다 ㅎㅎ

    0 0

ㅡㅠㅜㅜㅜㅜ

    1 0

ㅜㅜ 겨우 돌아습니다

    0 0

그간 따뜻하다 추운거라 더 춥게 느껴질듯하네요.

    2 0

바람불고 춥고..오후티는 눈도 볼 것같아요

    0 0

마지막 유언글일지도...ㅜㅜ

    2 0

환생하였습니다 ㅎ

    1 0

그는 좋은 골퍼였습니다.

    2 0

(하지만 성적은 좋지 않은)이 빠진 것 같습니다

    0 0

후기 기다립니다 ㄷㄷ

    1 0

나름 90대로 선방하고 왔습니다 ㅋ

    0 0

북쪽이라 그거보다 더 체감 추우실텐데 ㄷㄷㄷ

    2 0

칼바람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0 0

후기 좀 알려주세요.

    1 0

가지마세요 ㅜㅠ

    0 0

와~ 오늘 태풍급 바람이었는데
추위에 바람까지ㅠㅠ 고생하셨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그래도 즐거운 사람들이라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