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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에 샤프트가 완전 결합형(슬리브를 통한 조절이 안되는)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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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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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4-24 11:12:17 조회: 2,41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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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최근에 우드를 구매해 볼까 싶어서 이런저런 검색을 하고 있는데

드라이버는 거의 최근에는 슬리브를 통해 각도나 페이스면의 열고 닫음을 조절할 수 있는거 같고

우드는 일체형 모델이 오히려 많은거 같은데 일체형의 장점이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생각해봐도 사용자의 편의에 맞추어 조절해 쓰는게 훨 편할거 같은데

우드나 유틸은 유독 일체형이 많아서 궁금해 문의 드립니다.

 

특주 주문을 유도하기 위한 상술인지..아니면 기능상 장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답변 감사 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그 가변형 슬리브가 의외로 무거워서 무게중심이 위로 올라가버리는 바람에 슬리브를 가볍게 만들거나 아예 빼버리는 경우가 많죠.

대히트작 에픽이 드라이버에 쓰던 가변형 슬리브 고대로 우드랑 하이브리드에 썼다가 대망하고 다음 로그 시리즈는 우드와 하이브리드에 슬리브를 뺐습니다.

그리고 에픽 후속 우드와 하이브리드에 다시 달고 나온 건 가변형이지만 경량 슬리브였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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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무게 중심을 낮추는 장점이 있는거였군요..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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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저 브랜드는 요즘 우드 유틸 다 조절 가능할텐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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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게 보면 또 어려운 모델(?) 테일러나 이런거는 플러스 모델은 조절이 되고 일반은 붙어나오고 하더라구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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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 쓰는데, 우드 슬리브가 드라이버보다 작고 가볍습니다. 논슬리브 제품이 아주 조금더 쉽긴 합니다만.
샤프트질을 못하는 최대 단점이 있죠.
샤프트질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습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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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슬리브 무게가 꾀 되나 보군요..그럼 타이틀은 드라이버 샤프트 슬리브를 그대로 우드에 꽂을수는 없는 구조인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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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슬리브가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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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0f 구형모델 우드만 드라이버랑 슬리브 호환됩니다.
그 다음 모델부터는 우드슬리브가 다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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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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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주워 듣기로는 타감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슬리브 없는 일체형 제품이 타감이 훨씬 좋다고 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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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로그가 에픽보다 더 소리가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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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고민이네요 일체형을 사야할지 가변형을 사야할지..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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