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나 이예원 매치플레이 컨시드 논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윤이나 이예원 매치플레이 컨시드 논란
  일반 |
마쉬멜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5-25 09:38:08 조회: 12,937  /  추천: 3  /  반대: 1  /  댓글: 78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1명): 
선강

본문

유튜브 보다가 쇼츠에 우연히 떠서 봤는데
윤이나vs이예원 매치플레이 11번홀에서 나온 논란의 장면이라네요.
https://youtube.com/shorts/zQR9eA-sllk?si=knKUBxykgf5HA71l

윤이나가 과거 전적이 있다보니 윤이나가 아니였으면 이렇게까지 했을까? 싶기도 합니다.

확실히 윤이나는 선수들 사이에서 미운털 단단히 박힌거 같네요.



1) 매치플레이 룰에 따르면 퍼팅은 홀컵에서 거리가 먼사람부터 퍼팅한다.
2) 상대방은 순서를 지키지 않은 플레이어의 스트로크를 취소시킬 수 있다.
상대방이 스트로크를 취소시키지 않은 경우, 그 스트로크는타수에 포함되고, 인플레이볼이 된다.

추천 3 반대 1

댓글목록

4강인데 이예원이 지적하고 벌타는 안준걸로 저것도 잘해준걸로 여기서 언급되었었는데요.
윤이나글을 또 쓰셨군요.

    8 0

벌타랑은 상관없습니다 그냥 인정해주냐 다시치게하냐 차이일뿐

    4 0

맞습니다.매치플레이에서는 상대가 심판인거죠.멀리있는 사람, 그린밖에 있는 사람부터 친다는 룰인거죠.

    1 0

윤이나가 아니었어도 그렇게 했을거같은데요?

    3 0

매치의 묘미중 하나라 생각하면 될것같은데요..

    2 0

저건 이예원 선수가 룰대로 한거라 비난받을 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다만 윤이나가 아닌 다른 선수였으면 ? 이건 아무도 모르는거죠 저게 알까기에대한 응징인지 그냥 매치플레이 신경전의 하나인지는 이예원 선수만이 알겠죠 저걸 이겨내는것도 윤이나 선수의 몫이라고 봅니다

    1 0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6 25

이예원 선수 안티인가요? 매치플레이 처음 보셨어요? Lpga에서도 퍼팅때 허락 안받고 먼저 치는 선수없구요.짧은거리 컨시드 잘 안줍니다. 그린밖에서도 먼저 쳤다고 다시 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프로대회가 무슨 동호회 월례행사도 아니고 룰을 제대로 지키고도 인성 나쁘다고 보는 사람이 있다니 참 황당하네요.

    20 0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