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류 타구음에 민감하신 분들 있나요? 전 민감한가 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우드류 타구음에 민감하신 분들 있나요? 전 민감한가 봅니다.
  질문 |
미우라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5-28 15:56:52 조회: 4,070  /  추천: 7  /  반대: 0  /  댓글: 35 ]

본문

드라이버 우드 유틸을 tsr2로 맞춰서 사용 중입니다.
적당한 피치와 청량한 타구음이 마음에 들어 잘 사용 중인데요.
문득 심2 티타늄 우드가 너무 좋다는 글을 보고 충동적으로 상태좋은 3번 우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샤프트는 tour ad iz 6s 껴져 있고요.
치는데 부담되거나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거리도 기존 tsr2 보다 반클럽은 더 나가고요.

그런데 타구음이 약간 퍽 하고 먹는 타구음이라 해야 하나, 아무튼 칠때마다 고개가 갸우뚱하네요.
골프는 결과로 말하는 거라고 하지만, 좋다고 평이 자자한 심2 티타늄 우드가 생각보다는 별로 같아서요.
일단 오늘 tsr2랑 같은 샤프트로 작업을 할 예정이긴 합니다만 글쎄 결과 값이 어떨까요?
타구음이 개선 될까요?
아무래도 테일러메이드 우드류는 저랑 궁합이 안 맞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테일러메이드가 원래 퍽퍽 거립니다. 깨끗한 정타음이 안났는데 생각보다 더가있는...신기함?
적응하면 정타감은 손맛으로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2 0

아 텔메가 원래 퍽퍽 거리는 군요.
제 기억으로 1년 정도 썼던 스텔스1 우드는 안 그랬던 거 같은데요. 오래전이라 기억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흠 샤프트는 이미 구해놔서 작업만 하면 되는데 추가작업 하지 말고 방출해야 하나 고민해 봐야겠군요.

    0 0

대란때 샀던 로그st우드 퍽퍽거리는 타구음 적응못하고.
당근했습니다.

    2 0

역시 퍽퍽 거리는 타구음에 민감하신 분들이 있군요. 샤프트 교체로는 큰 개선이 안 되겠죠?

    0 0

로그st 쇳덩이 맞는소리나죠...저도 이거 팔까말까 고민중입니다.

    0 0

TS가 TSI/TSR보다 타감/타구음 더 좋다는 평판이 있어
TS2 3, 4, 5, 7우드 + 21도 유틸 영입했다가 7번우드만 방출했습니다.
신기하게 5/7번 우드랑 유틸은 청명한 타구음인데
3/4번 우드는 상대적으로 퍽퍽대네요.
그나저나 심2티타늄 우드도 탐내던건데 타구음이 안좋군요…

    1 0

절대적으로 안 좋다는 게 아니고, tsr2랑 비교여서 더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심2 티타늄만 놓고 봤을때는 큰게 나쁜 정도는 아닙니다만, 제 취향이 tsr2 쪽인 게 영향이 큰 것 같습니다.

    0 0

저도 처음에 텔메 유틸이랑 우드쓰고...정타맞아? 했던 기억이. 근데 결과가 좋아서...드라이버 우드 유틸 다 텔메씁니다..ㅋㅋ 쓰시다보면 딱!? 하면서 맞는 소리가 나름..들어줄만.....하지요 ㅎ

    1 0

적응의 영역이긴 하죠.
전 tsr2 가 메인 우드류라 적응이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리샤프팅 해서 내일 다시 쳐보고, 영 아닌 거 같으면 방출하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