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골프 당했네요..참 바보같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사기골프 당했네요..참 바보같네요
  일반 |
뱅뱅뱅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2-25 17:48:04 조회: 70,449  /  추천: 52  /  반대: 0  /  댓글: 102 ]

본문

1.연습장에서 연습중 할아버지같은분이 다가와서 다음에 필드한번같이가자고 접근…짧게나마 사기꾼3명과 인사나누고 명함가져감 ( 그냥 연락안오겠지 무시함)

2. 진짜로 연락이와서 가자고함 자기는 그냥 운동삼아 치는거니 재미삼아 5장이나 치자고 하고 다 돌려준다고 함. 그말믿고 할아버지들 뭐 운동삼아 치는거겟지 쉽게 생각함.. ( 현금 50정도 챙겨감)

3. 만나서 자기들 재력자랑, 한명은 기사까지 델고옴… 주도적인 한명은 나한테 계속 말걸고 자기현금있는걸 자랑하고 보여줌 경마장에서 많이 땃다며….(이게 수법임 ) 골프장가서 나한테 돈주면서 현금을 다른데다 이체해달라함 ( 나한테 뽀찌도 몇만원 주면서 부탁함. 이게 제 계좌에있는 돈을 가져가고 , 나는 현금이 많아지고 이건 어차피 자기내들이 다 가져갈 돈임 )

3. 게임시작 난 50만원을 가져왔는데 이체해주다보니 현금이 300;이 있음( 아마 계좌에 돈이 있었으면 더 털렷죠…) 아 그리고 총무도 시키면서 카드로 내가 다 긁고 현금을줌: ( 이것도 50정도 내 현금을 늘림 총 현금 350정도가 됨 )

4. 처음에 돈을 잃어줌…그러면서 5장이 자기네들이 땅? 을 부르면서 배판같은거…어느새 타당 5만원 ,10만원이됨. 이때까지도 잃어줌 그래서 내가 딴상태에서 빠져나올수가 없었고 타당 30만원이 됨.

5. 거기서 나도 모르는새 한명이 버디하고,이글하고.. 한판에 200이 넘게 수중에서 나감…9홀만에 난 오링이 됏고 그 와중에도 나한테 햔금 600을 주면서 이거 다른데로 이체좀 해달라고 현금이 생기게 유도함…다행이 600이체해줄돈도 없고 부탁할때도 없아서 안받음


6. 결국 9홀만에 난 gg치고 내기 못하겠다고 말함. 그러니깐 그럼 셋이서는 안한다며…그냥 9홀만 끝내고 가버리네요? 바보같이 그때까지도 상황파악 제대로 못하고 정신이없어서 사기라고까지는 잘 인식 못하고 더이상은 안된다 라는 생각만 하게됨. 그와중에 현금많은할배사기꾼은 나한테 160주면서 80은 그냥 후반에 쓰고 80은 딴데러 이체해달라고함 ( 어차피 160다 회수할꺼니깐..) 안한다고 거절하고 그렇게 게임 종료.

7. 결론 결국 겜비랑 밥값도 다 내가 낸게 되고 받은 현금은 다 털리고 계산해보니 400 가까이 털린듯 하네요…하 진짜 이렇게 당할꺼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참 바보같네요. 정신차려보니. 아주 등신짓햇네요 ㅜㅜ 여러뷴도 혹시나 조심하시라고 올려봅니다.


8. 담에 어디서든 만나면 바로 경찰부를랍니다…아 너무 바보같네요 ㅜ

추천 52 반대 0

댓글목록

그냥 도박하다 돈잃으신거아닌가요

    7 0

그러게요. 이건 사기 입증하기가 매우매우 어렵겠어요.

    0 0

할배들이.. 그정도까지.. 프로출신이신가봐요..

    4 0

프로아니라도 자기끼리 짜고 치면 못 이기죠.. 알까기 몰래 몰래하고... 캐디까지 한편일수도 있구요...

    3 0

캐디는 한패가 아닌가요?
5번 나도 모르는새 버디 이글이라는게
실제 버디 이글이 아닌데 속였다는걸까요?

    2 0

저도 모르겠습니다…셋이도 첨보거나 한번정도본 사이처럼 위장해서 다가와서요.. 버디 이글을 제가 볼 정신이앖게 하고 퍼팅만 하는거 봣는게 바디.이글이라고 ;;

    1 0

모르는 사람이랑 오장친다고 50 챙겨간 것부터 시작이네요
원래 사기는 본인이 공 좀 친다 싶은 사람에게 치는거래요
공 줍는척하면서 마커도 가까이 던지고
사기꾼들 하는거 보면 그냥 눈뜨고 당하는거죠

    5 0

그러게요 뭐 다 돌려준다는 식으로 말해서  저도 혹시나 챙겨간거 거든요 ㅜ 어휴

    0 0

실력이 있으시다보니 작업을 당한거네요. ㅠㅠ
유투브로 피해자들 얘기는 들어봤는데...여기 포럼에서 직접 글을 본건 처음이라 충격적이네요.
버디 이글도 가짜일겁니다. 필드에서 가까이서 다 볼수가 없으니....

    3 0

그라게요 다른분들은 저처럼 멍청하게 당하지 않으시기를요 ㅜ

    0 0

떠올리기 싫으실텐데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실력에 낄 판도 아니겠지만 조심해야겠습니다 (__;)

    1 0

타당 30..... 어휴....... 저는 간이 작아서 타당 1만원도 어려워요

    0 0

저도 첨해봅니다 ;; 친구들이랑은 2천원 짜리 하는디…눈 떠보니 타당 30만원인 겁니다 ;; 자기네들 셋이서 돌아가면서지면서 금새 타당 30이됙고.. 일단 딴상태에서 그만멈추지 못한다는 심리를 이용해. 한방에 그냥 오링입니다 ;; 글고 잃으면 그 심리를 이용해서 또 판이 커지겟죠…거기까진 안가서 그나마 다행인건가 싶네요..

    0 0

타당 30되니 첨해보는 입장에서 정상적인 마인드로 못칩니다…그냥 정신이 없더군요…

    0 0

경찰에 빨리 신고하시죠
비슷한 피해가 있는지 뉴스를 찾아보니 전형적인 사기 골프 범죄자들이네요 (2007년 기사)
작성글 내용과 수법이 똑같아요
대포폰을 쓰는것 같은데 CCTV 영상도 있을테니 잡을 수 있을거에요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1444436

    6 0

2007년 뉴스인데 방식이 똑같네요. ㅎㄷㄷ

    0 0

그러게요 전통적인 사기수법은 시간이 흘러 잊혀질때 다시 먹히나 봅니다
저도 이분 덕분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0 0

시간이 흘러 잊혀질 때 다시 먹히는 것이라기보다는, 저들은 계속하고 있는데 액수가 작아서 기사에 뜨지 않을 뿐이죠.
예컨대 군청 저녁 30명 예약하면서 지갑 놓고 왔다면서 저녁 회식에 쓸 케이크 값 받아가는 수법 아직도 종종 발견됩니다(물론 당연히 사기꾼이고 공무원 아님). 몇십년 전에도 써먹던 수법인데 아직도 되는 가게가 있어요.
그리고 다음날이면 그 동네 식당 중 10군데 이상이 같은 방식으로 털려 있다는 소식을 공유하게 되죠.
당연히 의심이 드는 게 정상이지만, 30명이면 매출이 얼만데가 눈에 아른거리는 순간 정상적인 판단이 어려워지거든요.

    0 0

헉 이거군요 ;; 제가 너무 바보같네요ㅜㅜ

    1 0

경찰에 신고하세요
2007년에도 저런 사기꾼들을 잡은거 보면 지금은 더 빠르게 잡을것 같네요

    1 0

사기치려고 덤벼들면 당하는거라서..
피해자인거지, 바보라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포차에 대포폰일거지만, 그래도 신고라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3 0

네 알겠습니다 내일당장 물어봐야겠네요.

    0 0

헐 이게 말이나 되나요... 안타깝군요.. 당장 싸그리잡아다 곤장을 때리고싶네요

    0 0

뱅뱅뱅님 하.. 어찌 이런일이
판돈 키우기위해 계좌이체 부탁하는거 소름이네요 ㅠ

    1 0

경찰에 신고해야할 사안이네요

    1 0

네 저도 모르게 해주고 있더군요 ㅜㅜ 한심합니다 ㅜㅜ

    0 0

위추 드립니다... 그리고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아이고...이런일도 있군요
그런데 나중에 마주쳤을때 경찰 부르면 혹시 혐의 인정이 되나요

    0 0

처음본 할배가 오장 치자고 50챙겨간거부터가 할배들 돈털려다가 꾼들에게 당한거같네요 일반 아마추어들이 첨본사람들이랑 오장을칠까요?

    2 0

돈 털다니요…그런생각은 해본적도 없네요.  그냥 제가 아무리 잃어도 한도를 50정도로 잡고간거지요…

    1 0

원래 사기꾼들이 접근하는게, 일반인들의 혹하는 마음을 노리고 접근하는건데,
피해자들에게 "당신도 욕심을 부렸으니 사기당한겁니다" 라고 말한다면,
사기꾼을 옹호해주는거나 다름없지 않을까요?
물론 저도 내기 안좋아하고, 친구들과 타당 천원, 가벼운 저녁내기 이정도나 가끔 하고,
모르는 사람들과 내기 한다는게 이해는 안되지만, 사기꾼들이 맘먹고 달려들면 누구나 당할 수 밖에 없다고들 하더라구요.
위로는 못하더라도 "님도 똑같은 사람입니다"와 같은 말은 안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10 0

제 구력이 17년..제가 골프가르쳐준 후배가 13~14년 구력인데, 80대초반치고 저와달리 경제력도 있어서 오장을 자주 칩니다. 동호회 같은데서도 그렇게 치더군요. 그리고 딴 돈은 캐디피랑 식대로쓰고 나머진 돌려주고 하더군요. 제 후배가 똑같이 당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얘기해줘야겠어요.

    0 0

위로는 못해줄망정..

    2 0

연습장이 어디인가요?

    0 0

캐슬랙스이성대 입니다

    0 0

저 인간들 강남 하남 송파 이쪽인가 보네요.
조심해야할듯하네요.

    0 0

아마 뱅뱅뱅님이 타겟이 된거 같네요..
뱅뱅뱅님의 차량, 연습장에서 연습하는 모습등 모든걸 지켜보고 접근했을꺼 같네요..
연락처도 알고 계실텐데 강하게 사기로 고발 하겠다고 하시면서 일부라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4 0

당장 경찰 신고

    0 0

셋이 짜고치면 못이길듯요...버디나 이글도 뻥일듯...

    2 0

진짜 오래된 수법입니다 캐디는 다 알고 있었겠죠
한눈팔게하고 자기들끼리 공 옮겨서 버디하고 이글하고..

    4 0

경찰신고하세요

    1 0

보이스 피싱이고 뭐고 기사로 볼때는 저거 당하는 사람이 있나 싶지만, 내가 당해보면 홀린듯이... 그게 사기꾼이고 그걸로 먹고 사는 사람들인데 오죽 분위기 잘 태우겠습니까. 피해자한테 너무 뭐라고는 하지마세요 ㅠ

    0 0

캐디가 참여하지 않았다면 사기가 성립되기 힘들듯 합니다

    7 0

빨리 신고해보셔요

    0 0

마음이 마음이 아니실텐데 사연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0

사기꾼들 세명이면 거의 정신 못차리는 상태에서 당하는거라. 쟤들은 저거만 전문적으로 연구한놈들인데 누구나 당할수 있고 나는 안당할듯 그런 생각으로 살다간 당하는거죠. 사기꾼이나 타짜 출신들이 항상 하는 말이 그냥 가능성 자체를 차단해라 도박을 하지않는 선택지밖에 없다. 내가 각잡고 너 파버리면 넌 나한테 당한줄도 모를걸이라고.

    3 0

연습장 CCTV 도 있고
골프장 로비 CCTV도 있으니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신고 해보시는게요..
이런일이..

    0 0

다 오늘 일어난 일입니다….한심해서 골프장 주차장에서 혼자 곰곰히 생각해보니 사기당했구나 하고 느꼇고요….여러분들은 저처럼 어이없는일 당하지 마시길요 ㅜ 할배들  마음놓게하는 뭔가가 있는데..조심하세요….

    1 0

맘 잘 추스리시고, 힘내시길 돈이야 또 벌면 됩니다.
액땜했다 잊으시고 일상에서는 화이팅 입니다.

    0 0

에휴 너무 속상해 하지 마시길 누구라도 당할 수 있거든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