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링크
본문
인지하지 못해서 가봤는데 오비인경우.
그다음 샷이 다섯번째 샷이 맞는거죠?
프로들 보면 다시 돌아가기도 하는데 같던데
우리는 그럴수 없으니
세컨오비 벌타한타 이동한타 해서
다섯번째 샷..
동반자가 어제 이상황에서 네번째 샷으로 계산해서
암말안하긴 했는데 제가 잘못안건가 싶어 질의 드려보네요
![]() |
![]() |
![]() |
![]() |
![]() |
댓글목록
![]() |
맞습니다 5타째죠 |
![]() |
넵 5번째~ |
![]() |
OB나 로스트 볼은 쳤던 자리에서
|
![]() |
로칼룰로 가까운 페어웨이에서 쳐도 되도록 룰자체가 바뀌었습니다
|
![]() |
ㅠㅠ넵
|
![]() |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
![]() |
오비 워킹벌타만 기억하면 되는거죠? |
![]() |
그냥 세컨에서 오비난 다음 잠정구 쳐서 여기까지 왔구나 생각하면 타수 세기 편해요. |
![]() |
워킹벌타 때문에 어쩌다 실수 하곤 합니다. 저도 가끔 그래요...헤저드와 오비의 차이 때문에..오비 구역일 경우 이상하다 싶으면 하나 더 치고 가면 되는데 하나 더 칠께요 하면 무슨 난리라도 나는것처럼 괜찮아 보인다고 재촉하죠...이것도 참 문제입니다... |
![]() |
세컨이 오비났을 경우 잠정구를 쳐놓고 가서 원구를 찾다가 없으면 잠정구로 플레이하면 계산이 편한데..
|
![]() |
원래는 5번째샷이 맞습니다. 근데 동반자 상황에 따라 그냥 1벌타 먹고 가까운곳 가서 치라고 하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