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와이프 조공용으로 웨지 하나 주문했는데, 배송조회해보면 저상태네요.
이거 판매자가 송장번호 가지고 장난치는거 맞죠?
주문하자마자 배송조회 떠서 오~ 빨리 오네 이랬는데, 수요일이 되도록 저래서 판매자랑 통화를 했어요.
목요일에 발송된다고 하더니 하루하루 늦어지더니 금요일에 집하 처리되었는데 오늘까지 상품이 이동하질 않아요.
판매자한테 얘기했더니 택배사에서 잔류처리되었다고 하네요.
열받는거 꾹꾹 참으며 진상피우지 않고 얘기하려니 속터져 죽겠네요.
더 열받는거는 인터*크에서 주문했는데 상품올린 판매자랑 보내주는 사람이 다른거예요.
판매자한테 전화했더니 보내주는 사람하고 통화하라고 나몰라 하고.
판매자는 프라*스*럽이라고 하는데 가만 보니 여긴 그냥 오픈마켓에 판매자만 연결시켜주는데 같아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자기네가 실제 판매자한테 연락해서 민원처리해줘야 하는데.
자기는 모르겠고 저보고 직접해결하라고 빠져버리네요.
실제 판매자한테 취소시키라고는 했는데. 이걸 인터*크에 어떻게 민원을 넣어야 할까요?
|
|
|
|
|
|
댓글목록
|
|
처음 운송장 출력은 그냥 안보내고 등록만 하면 생기는거구요.
|
|
|
보통 9일 저녁에 집하됐으면 벌써 움직여서 배송터미널쯤에는 도착했어야 하는데 집하가 금욜저녁이라는 변수가 있으니 하루정도 더 기다려보시고 대응하셔도 될거같습니다. |
|
|
집하는 택배사원이 송장바코드만 띵~! 찍고 가도 잡힙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