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페이스 네임펜자국 남는건 어쩔수없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카본페이스 네임펜자국 남는건 어쩔수없져?
  질문 |
무브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09:43:56
조회: 56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qi4d 쓰는데 공에 라인그려놓은 네임펜 자국이
페이스에 묻었는데 뭔짓을 해도 안지워지네여 ㅋ
카본이 섬유니까 타격하는순간 네임펜잉크가 침투된것같은데
스틸계열은 알콜로 다지워지는데 카본은 …
안묻게하려면 공에 안칠하는방법뿐이겠죠?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매직블럭 쓰시면 가능할수는 있는데....
근데 매직블럭 계열이 사실상 컴파운딩을 하는거라 광택이 죽을 수 있습니다.

    1 0
작성일

매직블럭밖에없군여 ㅎ
말씀대로 매직블럭이 고운사포라고 보면되는거라

    0 0
작성일

물파스 한번 해보세요
지워질수도 있을꺼 같아요

    0 0
작성일

약국에서 알콜스왑 사서 쓰세요. 그걸로 잘 지워집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