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대회 직전에는 난이도가 올라가나요 내려가나요?(베어즈베스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보통 대회 직전에는 난이도가 올라가나요 내려가나요?(베어즈베스트)
질문 |
패쓰파인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3 09:51:16 조회: 78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이번주 일요일에 베어즈베스트가 잡혀있는데

보니깐 7.2~7.5이 롯데 오픈이더라구요

대회 직후 날에는 그린도 어렵고 러프도 길어 어렵다고 들었는데

대회 전주는 난이도가 어떨지 궁금합니닷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베어즈베스트는 여자대회라서, 아마 화이트티 기준 앞쪽으로 땡겨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대회 세팅 자체를 러프를 많이 길러놓지않는 편이라, 그냥 평소처럼 플레이하시면 될것같네요.

    1 0

아 화이트티 망가뜨릴까봐 안 쓰고 있을거란 말씀이시지요? 호재인데요?ㅎㅎ

    0 0

대회때는 그린을 많이 눌러놔야 되는데 그러면 잔디 생육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누르지 않고 놔뒀다가 대회전에 누른다고 하네요.
평상시보다 좀 더 느리겠지요.

    1 0

느린 그린에서 편안한 플레이가 되겠군요 ㅎㅎ

    0 0

너무 빨라도 문제지만 너무 느려도 스트로크 조절이 안되서 힘들텐데요....

    0 0

러프때문에 어려웠던 기억이 있네요

    0 0

제가 어제 베베 대회코스 다녀왔는데
1~2개 홀만 화이트티 좀 땡겨둔듯 합니다
상태가 정말 최상인데 그린은 아직 안눌러서 느리구요

    0 0

우정힐스는 코리아오픈 전후 가보면,,
러프를 길러놔서,,
티샷 러프에 떨어지면 공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0 0

작년에 더헤븐 남자대회 여자대회 사이에 갔는데 러프가 그냥 달라요 채가 빠져 나가지를 못해요. A러프가 한뼘 정도 되더라고요. 윗분들 얘기대로 러프로가면 공찾기 상당히 힘들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첨부터 러프로 떨어진 공은 그나마 찾는데 페어웨이 타고 러프로 들어간 공은 아예 못찾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