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얼마 전부터 샷이 점차 안정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항상 드라이버가 문제네요
세컨 실수는 이제 거의 안 하더라구요 숏게임은 아직도 부족하지만
필드에서 드라이버 1~2개 죽고 나머지는 괜찮음
라운드 끝난 후 인도어 가면 드라이버가 심한 슬라이스 나거나 정타율이 급격히 떨어짐
다음 라운드 전까지 드라이버 죽어라 연습(이거 때문에 웨지 연습을 더 못합니다ㅋㅋㅋ)
다시 필드 나가면 드라이버 아무일 없었다는듯 굉장히 좋음
요새 거의 1~2개월 이 패턴이네요 대체 왜 이런지
구력이 좀 됐는데 아직도 초보 단계에서 못 벗어난 느낌입니다 ㅋㅋㅋ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