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저번에 마일리지 사용도 못하고 날려버리신 분들 있는거 같아서 글씁니다...
이번에도 유효기간이 2주여서 바로 사용 했습니다.
혹시나 구매하시고 적립 받으신 분들은 바로바로 사용 추천 드립니다
이미 30일 이내로 기간이 남아서 따로 알림이 안오더라구요
친구꺼 확인 해보니 순차적으로 지급되는거 같습니다.
|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2만원 들어와서 공 하나 샀네요 | ||
|
|
작성일
|
|
|
오 감사합니다. 이글보고 확인해보니 저도 들어왔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