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pat.....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adpat.....
  일반 |
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7 15:45:15
조회: 98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zxi max 나 adpat 둘중에 하나 사려고 어제부터 계속 고민했는데.. 어제는 g패스 포인트 선할인 적용해서 29만원나온거 봤는데 하루만에 적용이 안되는군요 ㅎㅎ
이래서 고민하면 안되겠네요 ㅋㅋ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도 30만원 이하로 되길래 ds adapt ls 9도 linq 어제 픽업으로 일단 해두긴했네요.

    0 0
작성일

저도 그냥 픽업헤놓을걸 그랬네요 ㅎㅎ

    0 0
작성일

Zxi max도 게릴리쿠폰 못쓰게.. 기본할인을 쿠폰으로 바꿔놔서 ㅠㅠ 영끌 37정도더라구요

    0 0
작성일

저도 zxi max랑 어댑터 두모델을 몇달간 고민하다가 zxi렌탈 시타하고 어댑터 시타후 최종적으로 코브라로 구매했어요

스릭슨은 샤프트가 좋긴한데 코브라가 이상하리만큼 어드레스시 안정감있고 무엇보다 슬리브조정을 해도 헤드페이스가 열리거나 닫혀있지 않은 스퀘어 상태를 유지하기에 이점이 zxi랑 비교되었어요

그리고 코브라가 이쁩니다
이게 큰 젤큼

    0 0
작성일

adapt 20만대로 내려오면 묻다 구매해야겠네요

    0 0
작성일

저는 2주전에 주말할인 쿠폰, 카드 선할인 등 해서 31만원에 DS-Adapt MAX K 구매했습니다. 당분간 주력으로 사용할것 깉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