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래서 고민하면 안되겠네요 ㅋㅋ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저도 30만원 이하로 되길래 ds adapt ls 9도 linq 어제 픽업으로 일단 해두긴했네요. | ||
|
|
작성일
|
|
|
저도 그냥 픽업헤놓을걸 그랬네요 ㅎㅎ | ||
|
|
작성일
|
|
|
Zxi max도 게릴리쿠폰 못쓰게.. 기본할인을 쿠폰으로 바꿔놔서 ㅠㅠ 영끌 37정도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저도 zxi max랑 어댑터 두모델을 몇달간 고민하다가 zxi렌탈 시타하고 어댑터 시타후 최종적으로 코브라로 구매했어요
| ||
|
|
작성일
|
|
|
adapt 20만대로 내려오면 묻다 구매해야겠네요 | ||
|
|
작성일
|
|
|
저는 2주전에 주말할인 쿠폰, 카드 선할인 등 해서 31만원에 DS-Adapt MAX K 구매했습니다. 당분간 주력으로 사용할것 깉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