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예전 기억이 가물 가물 한데
최근에 동네연습장 프로님 레슨 비용이
1시간 기준 9만원정도.
나이는 좀 있으시지만 kpga회원
각 지역 한시간 기준 얼마정도 하시나요?
|
|
|
|
|
|
댓글목록
|
|
김캐디인가 어플 한번 깔아보시면 레슨 비용 대략 가늠한듯합니다! |
|
|
지방광역시인데 작년에는 트랙맨 1:1로 50분씩 총8회 96만원,
|
|
|
요새는 원포인트 기준 준회원은 30분에 5~6장, 정회원은 10~12장이 기준인 듯합니다. |
|
|
시간당 10 정도 아닐까요? |
|
|
레슨 비용이 레슨 프로의 역량에 다르다는걸 느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