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엄써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사람이 엄써요
  일반 |
여기어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7 18:09:48
조회: 274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내일 라운드로
한달만에 트렁크에서 클럽을 꺼내
부랴부랴 연습장 왔더니
사람이 없네요
토요일 오후라 다들 놀러 가신거 맞죠??

피칭. 8번. 6번 다 똑같이 100미터 나가고
드라이버 150나가는데
덕분에 부끄럼 없이 연습하고 갑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넘 더워서요

    1 0
작성일


이 동네는 딱 좋은데 주변에 경쟁업체가 생겨서 그런거 같네요. 
빈바지 입고 가서 모기한테 헌혈 많이 하고 왔습죠. ㅎ

    0 0
작성일

퇴근시간 이후에도 예전보다 널널하고....
주말에는 연습장이 상대적으로 한산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