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그립 셀프 교체 실패....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초보 그립 셀프 교체 실패....
질문 |
ted_Ti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8 17:47:22 조회: 66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그립 교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고 하고, DIY 좋아하기에 도전해봤는데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  그립이 들어가다가 중간에 멈추더니 아무리 힘을 주고 용을 써도 더 이상 들어가지도 나오지도 않네요;;;

 

V300 4세대인데, 근데 지금 찾아보니 V300 옛날 모델은 62R이라고 하네요.

 

60R이 가장 기본이라고 해서 이걸로 주문했는데(골프프라이드 투어벨벳 60R​), 내경이 작은 거라 안 들어가는 걸까요? 아니면 그것보다는 그립 안쪽/테이프에 용액 묻히고 1-2초 사이에 재빠르게 넣어야 하다는데, 제가 한 5초정도 있다가 넣었는데 그래서 그런 걸까요?

 

용액은 아쿠아그립용액을 사용했습니다.  집에 애들이 있어 솔벤트가 인체에 매우 유해하다고 해서 사용하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그립 넣다가 중간에 멈춰서 다시 시도해본다고 새그립 4개 정도 날렸더니 그냥 샵에 맡길 걸이란 생각이 드네요ㅜ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아쿠아그립 용액쓰려면 전용 테이프 써야하는거 아닐까요? 그냥 라이터기름 쓰셔도 되는데

    0 0

아쿠아그립은 물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브램튼 용액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저는 솔벤트를 사용하는데 사용량이 적으면 중간에 빡빡해지는 구간이 있긴 합니다. 그 때 포기하지 말고 쭉 밀어넣으셔야 하구요. 솔벤트 용량이 충분하면 쉽게 들어갑니다.
브램튼 용액을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사용량이 적었던 건 아닐까 싶네요

    0 0

이거에요. 좀 빨리 마르나 보네요ㅜ
https://naver.me/xVR4h42G

    0 0

아쿠아그립 특징이예요 좀 금방 마릅니다.
그리고 물을 진짜 흠뻑 적셔주셔야되고 그립안에도 물 한번 넣어주셔서 해야하고 아렇게 해고 솔벤트보다 빨리말라요 아쿠아그립 단점이 가격이랑 빨리마르는거...
그리고 직경이 작은게 맞는거같습니다.

    0 0

용액이 충분하면 슥 미끄러져 들어가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근데 고무 그립은 에어 펌프로 장착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위추 드립니다

    0 0

브램튼이랑 아쿠아용액 두개 가지고있는데 아쿠아그립용액은 솔벤트나 브램튼용액보다 더 많이 사용해야합니다 흠뻑 적셔야해요 구매시스포이드 주는데 판매페이지에서 한두번펌핑으로는 그립 중간에 들어가다 안들어갑니다 2-3배이상 많이써야 스무스하게들어가요  아쿠아용액이 인체에 무해한성분이라 좋긴한데 가성비나 사용성에선 브램튼이 더 손이가더라구요 그리고 어떤용액을쓰던 그립이 중간에 들어가다 멈추면 용액이 부족한겁니다 충분히 흠뻑 쓰면 아주 잘들어갑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