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족한 킹라바지만 최선을 다해 고민해보겠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키보드 단축키   0 ~ 9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자동로그인

부족한 킹라바지만 최선을 다해 고민해보겠습니다.
일반 |
킹라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0-12 10:43:30 조회: 958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51 ]

본문

질문답변에 관한 1번째 글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180206

 

질문답변에 관한 2번째 글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180573

 

 

음....+_+;;;;

점점.. 한도초과의 고난이도 질문들을 함께 올려주시지만..ㅎㅎ

능력껏 해결해보겠습니다.ㅎ

 

이렇게 질문을 받고 조언을 해드릴려고 고민을 하였더니요..

저에게도 많은 공부가 되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유튜브 레슨소재도 생기구요..ㅎㅎ

 

오히려 저에게 유익한...ㅡ,.ㅡ;;;;

 

ㅎㅎㅎ

 

 


 

 

 

-----------------------------------

말도안되게 너무 많이들 눌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닷!!

 

 

 

모바일  
http://mobile.jtbcgolf.joins.com/tv_replay/lesson_star/vote_vod.asp?oidLessonStar=1890807265

PC버전  
http://jtbcgolf.joins.com/tv/lesson_star/vote.asp?oidSeq=201710&oidLessonStar=1890807265&opt=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2437^^

    1 0

오늘도!! 감사합니닷!!! 화이팅!!

    0 0

2438완료요^^킹라바님 어제 댓글과 더불어 상기 사진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갈때 스카치테잎 붙이고 해봐야겠네요^^

    1 0

네ㅎ 한번쯤 테스트 해보세요~~!!!

    0 0

항상 궁금하던 질문입니다.
킹라바님은 왜 킹라바인가요??

저만 모르는 건가요?ㅎ

    1 0

흣..;;; 아래에도.. 질문하신 분이 계시구.. 음.. 별거아니지만.. 최대한 포장해서 이야기 해볼게요.ㅋㅋㅋ

제가 '김'씨성인건 아시죠.ㅎㅎㅎ
정말 흔한 김씨인데욬ㅋㅋ
+
어느날.. 유아들 방송에 나오는.. 캐릭터인 라바..;;
를 너무..감명깊게?? 봤는데요..

전.. 첨엔 그게 소세지인줄 알았어요..+_+;;
그런데.. 배추애벌래 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배추애벌래들은.. 항상 '긍정적'이며..
나중에 자신들이 배추흰나비로 '진화'하여..;;;

"하늘을 훨훨" 날수 있을꺼라는 꿈을 꾸며..살아가는데..

그게 너무도 감동적이어서..

김라바 라는 닉넴을 만들었었어요;;;

그리고.. 몇년후..

바로 진화하지는 못했구요.ㅋㅋㅋ

아직 난 애벌래지만.. 곧있으면 진화할..
왕+꿈틀이 !!....;;; 킹라바...+_+;;; ㅈㅅ합니다;;

사실은...티브이에 나오는 라바 애니메이션 보고 표정이
넘 우껴서....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킹라바 해야지~

그런데.. 이 닉넴이 이렇게 겉잡을수 없을지 몰랐어요;;;

    1 0

그런뜻이 있었군요.
리플 하나 읽었을뿐인데 단편 소설 한편을 본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스타크래프트에 나오는 라바를 생각한 건 혹시 저뿐인가요...ㅋ

    1 0

스타 리마스터스를 했더니 저도 그게 생각나네요ㅎ

    0 0

2440 완료입니다~!! 화이팅이에요~!

    1 0

추천 감사합니닷ㅅ!! 화이팅!!

    0 0

추천완료!!!

    1 0

스타푸우님 감사합니다!!

    0 0

2444 고지가 눈앞에

    1 0

원온더블파님 감사합니다!!

    0 0

오늘도 추천합니다..^^

    1 0

오늘도 추천감사합니다!!

    0 0

2,456 추천 완료~!

    1 0

여비다님 감사해용~

    0 0

2458!
저도 왜 'King La(r)va' 신지 그게 궁금했.. ㅋㅋㅋ

    1 0

ㅎㅎ큰머리님 추천 감사합니다.ㅎㅎ

larva = 애벌래 이구요..ㅎㅎ lava =  용암 인가 하더라구요..ㅎㅎ

나중에 혹시몰라서..ㅎㅎ

참.. 닉넴에 관한글은요..ㅎ 먼저 물어보신분이 계셔서 위에다가 제가 소설을 써 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 시트콤 이네요;;

    0 0

2460  추천

    1 0

현서기님 추천 감사합니다~~

    0 0

2464 & 312 완료~

    1 0

뻘건뷰롱님 감사합니다!!!

    0 0

추천완료입니다ㅎㅎ

    1 0

추천감사합니다!!

    0 0

2471. 오늘도 고고!!

    1 0

크;;;오늘도 감사합니다1

    0 0

2474 이쯤되면 안정권이죠 ^^

    1 0

이건..;;;안정권이 아니라...좀 심한거 같아요;;;;ㅎㅎ

진짜 감사함을 넘어..감동이에요..ㅠ,.ㅠ;;;;

    0 0

2475 완료

    1 0

달려라둥둥님 감사해욧!!

    0 0

2476 킹라바님 파이팅!!!

    1 0

감사합니닷!! 쏭락님 뽜이팅!!

    0 0

2483 고고고

    1 0

바이알님 감사합니다!

    0 0

2487 친절한 킹라바님~실력자 겸 코치 되세요^^

    1 0

시나바님 추천 감사합니다!!

자상하고 자세하며, 꼼꼼한 코치가 되는것이 꿈이에요^^*

    0 0

2488.. 이제 안정권인가요..

    1 0

나에여님 추천 감사해용~ 딜바다 골포에서 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ㅎㅎ

    0 0

2489 완료

    1 0

추천 감사합니다!!

    0 0

2490!

    1 0

유디베어스님 감사합니다!!

    0 0

이러다 대기권 뚫고 나가실듯 ㅎㅎㅎ

    1 0

은하계로 보내버리실 듯한 기세들이세요..+_+!!!

    0 0

2495 완료 입니다. 매일은 아니라도 며칠 계속 하고 있습니다~
킹라바님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검색해도 잘 안 나옵니다.)

Q : 제 골프화를 보면 발바닥 체중이 앞쪽으로 많이 쏠리는지 1/2 지점 보다 조금 더 발가락 쪽으로 골프화가 망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들 보면 뒤꿈치로 딱 버티면서 앞쪽이 들리는데 전 반대인거 같아요. 고칠 수 있는 연습 방법이 있을까요? 뒤꿈치로 버티면 탑볼이 나고...탑볼 안치려고 하면 다시 제자리로 무한궤도 반복 입니다.

    1 0

한번만 추천 해주셔도 저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A: 임팩트 이후 왼발이 돌고 안돌고의 여부를 떠나 결론은 안정적으로 볼이 잘맞아야 한다!
2가지 이유에서 왼발이 어드레스의 위치에 있지 않고 돌게 되는데요.

1. 유연성부족 - 볼을 치게 되면서 상체는 피니쉬쪽으로 계속해서 돌겠죠. 다운스윙부터 하체는 리드되어 상체를 끌고 오다가 임팩트라는 지점을 기준으로 '하체'는 멈추고!! 상체만 피니쉬쪽으로 계속해서 비틀어져야 하는데.. 성장하는 과정동안 골프를 치면서 허리유연성이 발달했거나 상대적으로 유연성이 좋았다면 모를까.. 그렇지 않다면.. 상체가 도는만큼 하체도 따라 돌기에.. 완벽한 하체고정에서 오는 왼발 잠금의 모양은 쉽지 않습니다.

2. 임팩트시 오른발에 있는체중 - 질문을 읽어보니 잘 설명하셨어요. 왼발의 뒤꿈치는 딱 버텨지고, 발가락쪽이 살짝 들리는 걸 목격하였고, 그렇게 하고싶지만 그렇게 되지 않는다? 잘 분석해보면 약간은 답이 보입니다.ㅎㅎ 임팩트 순간에 내몸의 100%의 체중이 왼발 뒤꿈치라고 하는 한 '점'에 집중 되어있음과 동시에..땅을 강하게 누른다! 밟는다! 가 실행되고 있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지금은 아마도.. 왼발이 가벼운 상태이겠죠? 아마..80%이상의 체중이 오른발에 머물러 있을것 같다는 예상이 되요..
아마도.. 아래에 제가 링크 시켜드린 연습법으로 몇차례 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건데요.
제 예상이 맞다면.. 분명 아래영상속의 자세에서는 볼이 거의 맞지 않을거 같은데요.
몇일만 참고.. 하루 약 30개 정도씩만 해보세요. 물론 30개 이후에는 일반적인 자세에서의 연습도 병행 하셔야 합니다.
https://youtu.be/Ywn-ECynRyA

    0 0

고맙습니다~ ㅜ.ㅜ 오늘 연습장가서 당장 해보겠습니다.

    0 0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