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에코에서 그냥 캐주얼 신발을 하나 주문 했는데 너무 이상해서 문의 드립니다.
에코에 계정이 2개 인데 계정 하나는 주문한 내역중 오더 디테일 버튼을 누르면 쉽이 된 트랙킹 넘버가 나옵니다.
그런데 다른 계정에서 주문한건 아무리 버튼을 눌러도 화면에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몇 번이나 두 계정을 번갈아 로그인 하면서 테스트 해봤는데 마찬가지입니다.
쉽은 됐는데 트랙킹 넘버를 몰라서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
예전에는 로그아웃 하고나서 오더넘버랑 이메일 주소아 우편번호 넣고 조회하면 됐는데
이제는 뭐가 또 바꼈는지 예전에 조회할때는 ECC-010188112 이런식으로 앞에 ECC가 입력이 됐는데
이젠 e만 입력이 되고 나머지c는 입력이 안됩니다.
그래서뒤에 번호만 넣고 조회해봐도 조회가 안되고 ㅠㅠㅠ
왜 예네들은 이메일로 트랙킹을 안보내줄까요?
문의 메일은 해놓았지만 얘네는 답장을 잘 안해주더라구요~
급한 마음에 고수님들 많이 계신곳에 글 올려 보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
|
|
|
|
댓글목록
|
|
저도 조회 안된적 있었습니다
|
|
|
아 그런데 예전 주문때도 그랬고 모든 오더가 조회가 안되서요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