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웨지 샤프트 사양 질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직구 웨지 샤프트 사양 질문
장비 |
cdhisk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02 08:28:49
조회: 84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안녕하심꽈!

 

185 - 85 의 신체를 가진 100돌이 입니다.. ㅋ

 

이번에 나이키 엔게이지 웨지 50, 54, 58 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54는 한국에서 구매해서 S200이라고 스티커에 적혀있는데...

이것도 다골 웨지 샤프트라고 되어 있고..

 

직구한 50, 58은 S200이란 말도 없고.. 그냥 다골 웨지 샤프트 라고만 적혀있습니다..

같은 샤프트 인건가요? 아니면 조금 스펙이 다른지요??

 

그냥 실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을지..

아니면 샤프트 교체를 해야하는지요?

 

현재 아이언 샤프트는 PXI 5.5 사용 중입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엔게이지 다골 일반적으로 US스펙은 S400, JP스펙은 S200이던데..


..이상 엔게이지 50 찾아헤메이다 걍 캘프 1+1에 포지드 50-54-58 지른 1인

    0 0
작성일

음!! S400 까지 가나요..? ㅠㅠ
그럼 둘이 섞어서 치긴... 좀 힘드려나요 ㅠㅠ

    0 0
작성일

4그람정도 차이납니다.
그냥 치셔도 아무상관업습니다
저도 사양이 똑같네요
차이없어요

    0 0
작성일

조금 다른데 문제없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