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추워서 여수쪽 1박 2일 시즌오프 투어나 갈까 하는데 골프장 추천좀 해주세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날이 추워서 여수쪽 1박 2일 시즌오프 투어나 갈까 하는데 골프장 추천좀 해주세요.
질문 |
빵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08 16:45:36 조회: 1,13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연말을 맞아 남은 휴가도 쓸겸 해서 1박 2일 골프투어나 가볼까 하는데요,

 

제주도는 바람도 그렇고 비행기표도 그렇고 해서 여수쪽으로 생각중입니다.

 

그 쪽에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 그러는데, 바람 적고 코스 무난한 곳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golf&wr_id=25275
참고하세요.~

    1 0

통영쪽이네요 참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여수엔 정규코스 3곳 있습니다.
경도cc : 경도 섬에 있는 코스라서 바다보며 칠수 있어 타지역 손님들께 인기 많습니다. 바람은 당연히 있겠죠? 그린피는 가장 비쌉니다.
디오션 : 여기도 바닷가 쪽이라서 전망좋아 인기있는 코스입니다.
시티파크 : 도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산을 깍아 만든 곳이라서 셋중 페어웨이가 가장 좁지만 언덕 노리고(?) 치면 대부분 내려오긴 합니다. 셋중 젤 저렴합니다.

그외 가까운 순천에도 골프장 많아요. 승주cc, 부영cc 등

    0 0

경도cc 가본적있고, 승주cc 가본적 있어요.
승주cc는 제가가기 전년도까지 하이트진로챔피언쉽이 열렸다고 하던데요. 메이져 열리는 구장이었으니 평타이상일거라 여겨집니다. 식사나 주변 유흥은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경도cc는 배타기전 1박2일나온 집에서 국?같은거 하나 먹고 배타고(차를 배에 태웠던 기억이납니다) 골프치고 다시 배타고 나와서 유명한 한정식집에서 저녁먹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가을이었는데 캐디가 너무 신기해할정도로 그날은 바람 한점 없었어요. 저야 한번 간게 전부라 생각보다 바람이 세진않네 싶었는데, 캐디는 어제도 바람이 새찼는데 신기하다고 할정도였습니다. 바다보면서 치는 홀은 몇홀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디오션은 괜찮다고는 들었으나 가보질않아서 잘 모르겠고, 시티파크는 좁고 가파르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0 0

보성cc, 레이크힐스, 사천cc가 가격도 좀 싼편입니다.

    0 0

경도CC 좋더군요!!! 양잔디입니다. 전반홀에는 바다가 보일락말락했구요 후반홀은 모두 바다를 보면서 치는데요.. 12월에 갔는데 그리 춥지는 안더군요.. 바람은 좀 붑띠다... 캐디도 무척이나 친절했구요...
배타는 곳 바로 옆에 하모 라고 장어비스무리한거 샤브샤브 하는 곳이 있는데 정말 맛이 좋더군요!!!

    0 0

여수가시는거면 골프만 치다 오지마시고 맛집투어도 해보세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