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장이랑 필드랑스윙이 같게 하는 방법없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연습장이랑 필드랑스윙이 같게 하는 방법없나요?
  일반 |
unoar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3-26 19:14:14 조회: 1,637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연습장에선 하체 돌고 팔따라오고 정타로 스트레이트 가는데
이놈의 필드만가믄 팔로만 치게되니 ㅠ

공도 안맞고 ㅠ

모 방법이 없겠죠?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저랑은 반대시네요. 전 연습장에서는 공을 끝까지 보느라 몸통이 늦게 돌아서 클럽을 잘 끌어내리지 못할경우, 힐쪽부근에 공이 맞아서 페이드가 많이 나는데,필드나 스크린 치면 몸통이 공나가는거 보려고 미리 좀 돌면서 채가 따라오니까 토우쪽에 맞으면서 드로우가 나기도 합니다.
아이언,드라이버 다 공 맞는 지점이 그렇습니다.제가 다행인건지 불행인건지 저두 잘 모르겠네요.ㅎㅎ

    0 0

오~~~전 완전 반대인데 ㅠ

    0 0

개인적인 답을 드려보자면, 드라이빙 레인지(잔디)에서 계속 치면 금방 좋아집니다.
한국에 있으면 그런 여건이 사실상 불가능하지만, 저도 긴 시간 실내에서 치다가 필드(드라이빙레인지)에서 쳐보고
확 늘었습니다. 우선 다운블로/뒷땅 등이 시각적으로 확인되고, 어떻게 눌러쳐야 하는지,
땅마다 레벨이나 언둘레이션이 다를때 어떻게 치는지 아예 실내와 별개로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도 드라이빙 레인지 가면 일부로 높낮이 있고 볼을 높이 두고 치고 아래에 두고 치고 언덕에 두고 치고 계속 연습합니다. 실내에선 불가능한 연습입니다.
일단 필드와 같은 상황을 만들어 놓고 원래 자기 스윙을 찾아가는것이 올바른 방법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실내는 자세 연습(교정), 실전 연습은 필드(드라이빙 레인지 잔디) 각각이라고 생각 합니다.
실제로 스크린에서 -10 치더라도 도움은 되겠지만 필드에서 -10은 애초에 불가능하다고 보면 되니까요. 분명 넘사벽 Gap이 있습니다.
그에 걸맞는 환경에서 연습하면 현재 말씀하신 부족하신 부분이 수정될것입니다.
다만 그런 여건을 만든다는게 거의 불가능하다라는게 문제라면 문제겠네요.

    1 0

파3라도 자주가믄 좋기는 한데..시간과 돈이...ㅋ

    0 0

연습장에서 많이 치시고.. 필드도 자주 나가는거 말고는 왕도가 없는듯 합니다..
연습이 만아지면.. 필드에서 별 생각 없이 쳐도 연습장 스윙이 나오는듯 하네요...
필드에서 생각 많아지면.. 망하더군요..

    0 0

일단 더 연습해야 겟군요 ㅠ

    0 0

저도 항상 그게 문제였어요.
근데 잔디밥 많이 먹으니 확실히 좋아지더라고요.
멘탈이 90프로이상 차지합니다.

    0 0

부럽 습니다 1달에 한번 나가기도 힘드니...ㅜ

    0 0

필드에서는 공을 맞히는 정타력 +3 up 이 아무래도 더 필요하지않을런지?

연습장에서 라이별로 공을  발에 밟고 쳐보시면........연습장에서도 필드샷느낌을 충분히 느끼실겁니다.

    0 0

언둘레이션 상황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0 0

매트를 가로 40 세로 50으로 잘라서 들고가심 되지 않을까요

    1 0

저 정말로 고민했었어요. 드라이버칠때 연습장과 필드와 너무도 틀려서...ㅎㅎㅎ
정말 매트 하나 사서 드라이버할때 깔고 치고 싶었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