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L3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보이스캐디 L3
일반 |
스테들러펜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7-14 11:55:35 조회: 3,33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1박 2일로 잠깐 다녀올 일이 있는데, 액체류를 가지고 이동할 만한 상황이 안되서 면세품은 하나도 구입을 안한 상황에서, 롸떼면세점을 둘러보니까 골프용품을 몇 가지 파네요.

 

보이스캐디 L3? 거리측정기를 적립금 신공까지 싹 쓰면 23~24정도에 구입이 가능할 것 같은데..

 

써보신분들 어떠신가요?

 

대체적으로 평은 좋은듯 한데, T3가 택배로 오고 있는 상황에서 (에그 신청건) 사야하나 고민도 되고..

 

T3을 미개봉 신품으로 팔아버리고 L3을 영입할까..싶기도 하고요 (사실 파인캐디 UP505가 있습...^^)

 

물론 지름을 추구하는 딜바다의 골포지만, 써보신 분들 솔직한 평을 듣고 싶어서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전 파인캐디 up303 쓰고 있는데, 나름 만족 합니다, 만 T3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근데 L3는 레이져측정기군요... 전 레이져는 손이 떨려서 ㅠㅠ

    0 0

부쉬넬에 비해서는 한참 멀었다는 평도 보이는데..
물론 실력이 부족하기때문에 거리가 측정되어도 거기까지 정확하게 못 보내는게 제일 문제지만요.ㅎㅎ

    0 0

레이저가 갑이죠...
Gps는 맞나?? 하는 의구심에... 슬쩍 공이 벗어나면 역시 gps의 오차인가... 하는데...
레이저는 걍 무한신뢰가;;;
그래서 제가 레이저를 안씁니다... 미스하면 핑계가 없어서;;;

    0 0

아... 그렇네요!! 핑계거리는 남겨놔야죠!!

    0 0

파인캐디 빌려드릴까요 ^^ 필요하시면 1박2일 대여 해드릴께요

    0 0

파인캐디 505는 있는데, 레이저거리측정기가 눈에 보이길래요.^^

    0 0

T3 도 구매하셨는데 레이져는 저라면 부쉬넬로 가겠습니다. GPS 치명적 단점이 숏게임 같아요. 100미터 안쪽은 앞핀뒷핀중핀에 따라 오차를 신뢰 할 수 없음.

    0 0

그쵸. 그래서 한번 사보고 싶은 마음이... 부쉬넬에 비해서는 좀 떨어지는것 같은데, 부쉬넬로 한번 가야 후회 안하겠죠?^^

    0 0

제가 확실한 답변을 드리죠!!!! 왜냐하면 전 T3를 사용하다 현재 L3를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v

두 제품은 용도에 따라서 좀 달라요.
전 캐디님을 부모님 다음으로 존경해서, 먼 거리에서는 불러주는데로 자알~ 치는데요.
사실 T3를 구매한 이유가 어프로치 거리 확인하려고 한거였는데
50미터 이내에서 거리는 물어보기도, 답변을 기다리기도 애매하더라구요.
제품 자체의 성능은 훌륭합니다. 고저차를 반영한 거리 측정도 정확한 편이고,
그린 언듈레이션 또한 처음 출시된 것 보다 업데이트를 통해 많이 나아졌습니다.
그런데 그린 주변 50m 에서는 앞 / 중 / 뒤핀으로 거리는 안내하지만 매우 정확하지는 않아서
제 기준으로는 효율적이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거리 안내가 무조건 그린 기준입니다. 그래서 도그랙 홀이나,
페어웨이 벙커 및 헤저드 까지의 거리 안내가 안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레이져 거리측정기를 기웃거리다가 자금의 압박 등으로 L3로 구매했습니다.
연습장에서 좀 써보고, 필드에서 한번 써봤는데요.
잘 됩니다! 자꾸 깃대 뒤를 측정하고 그런다던데, 두번 세번 찍어보면 잘 맞습니다.
가격이 어마무지한 제품들이 물론 더 좋을 수는 있겠으나 휴대 및 가격대 효율로 보면
제 기준에서는 흠잡을 데 없이 훌륭하다고 보입니다.

결론 : 두 제품의 용도는 다릅니다. T3도 훌륭합니다. 그러나 그린 주위에서는 부정확할 수 밖에 없습니다.
(모든 GPS 제품이 그러하듯이) 정확도를 원한다면 레이져 측정기를 써야하는데, 물론 사용하는 데에는
T3와 같은 GPS 제품이 더 간편하나, 정확도가 중시되는 상황이라면 L3와 같은 레이져 측정기가 유용합니다.
두 제품은 각 제품의 카테고리 내에서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생각된다~ 가 제 결론입니다.

아무쪼록 후회없는 판단 하셔서 즐골 하시기 바랍니다. ^^

    0 0

우와...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파인캐디 505를 쓰는데(gps형입니다) 사실 드라이버, 세컨을 칠 때는 어느정도 오차가 있어도 괜찮지만, 그린주변에서는 되도록 정확했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레이저측정기를 알아보게 된것이고요. 부쉬넬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평은 좋던데 말씀하신대로 깃대 뒷쪽 측정한다는 이야기도 있고.. 근데 실 사용자께서 써주시니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긴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0 0

T3 그린 언듈레이션 정보 어떤가요??

    0 0

현재까지는 딱.... 부쉬넬이 답인듯 합니다.
저도 이것저것 써 보았지만 최종적으로 1년전 부쉬넬 구입 후 심리적 정착을 했습니다.
물론 그간 들인 돈은 수업료라 생각하고 있구요.

    0 0

많은 분들이 부쉬넬로 한방에 가라는 말씀을...^^;;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