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면세점..그리고 선캡질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신세계 면세점..그리고 선캡질문.
공지 |
jake9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7-22 10:17:08 조회: 1,26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안녕하셔요.

날이 너무 더워도 예전 1994년 인가?? 이후로 최고 인듯 .. 복학 할때 기억이 나네요.

다름이 아니라 레이져 하나 알아보고 있는데.. L4사려다가 면세점에서 80I보고 있더던요..버짓도 제한되고해서..

KT,U+ 유저가 아니라서  비싸겠구나..보고 있는데 신세계 면세점 보니 추가 할인이 325$ 이상시 112,000원 이라고 하는데 너무 많이 깍아줘서 이건 모지 하고 보고 있읍니다. 불행이도 동기들과 8월 해외 여행 계획이 9월로 연기되어서 티켓팅도 못하고 해서..아니면 블프 때 괌갈것 같은데 그때 사야 되나... 나중에 구매 해야 겠지만 참 좋은 타이밍 이네요.  집사람은 잘 관리된 중고라도 사라고 하는데.. 요즘 지른게 많아서 ..쩝.

 

추가 질문은..

머리가 특대라 모자 고르기가 참 힘든데요. 언더아머 대자도 여유감이 없는 핏감인데... 지금쓰고 있는 나이키 선캡이 좀 넉넉해서 타사 꺼 구매 했더니 헐.. 뒤에 찍찍이를 풀어도 이건.. 마누라는 웃고 있고..

선캡도 큰게 있나요? 다 FREE size라고 되있어서 대충 맞을줄 알았는데....미국 체형에 큰머리 (찰리 브라운 과) 는 늘 제품 선정에 어려움을 격네요.  대두용 선캡 추천 부탁합니다.아줌마 마실 용은 말고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골프칠때 부니헷 씁니다
뒷목 가리개도 있어서 좋아요. 유니크하기도하고^^
이거 사이즈 큰거 남는거 있는데 드리구싶네요

    0 0

모델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바이저의 경우는 나이키, 텔메에서 그나마 여유있게 나오는 듯 하더라고요.
나머지는 머리 뒤 벨크로 1cm 남짓 붙여야.. ㅠㅠ

야구모자 스타일은 뉴에라 59fifty 만한게 없는 듯 합니다.
나머지는 큰거라고 써봐도 다 유대교 키파같아서.. -_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