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져측정기 vs upx100 ??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레이져측정기 vs upx100 ??
  질문 |
다인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7-30 20:13:56 조회: 1,544  /  추천: 5  /  반대: 0  /  댓글: 6 ]

본문

L2 레이져 거리측정기 있는데 필드에서 귀차니즘으로 그냥 캐디 불러주는대로 칩니다.
L2 팔고 upx100 넘어가면 활용도 좋아질까요?

어차피 내 볼 위치에서 gps 찍힌걸 봐야하기에 레이져측정기 보는거랑 같은것 같아서요.

upx100 있어도 캐디에게 대강 몇미터 물어보고 채 두서너개 들고 가서 정확한 거리 찍고 치는거는 레이져측정기랑 똑같은 패턴일 것 같은데요.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GPS는 100미터 이내의 어프로치 거리 확인할 때 정확도에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일반 샷을 할 때는 5~10미터의 오차가 큰 문제가 아니지만, 어프로치의 경우에는 얘기가 달라서...

    0 0

저 같은 백돌이의 경우 일반적으로 잘 치고 있을때는 레이저 측정기 하나로 충분하더라구요. 근데 요게 아쉬울때가 "드라이버 쪼루"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드라이버 쪼루 치고 캐디는 "먼저 출발하니 치고 오세요~" 하고 휭 떠나더라구요... 비록 300미터 이상이 남았을지언정 나도 내가 좋아하는 100미터 지점으로 가려면 여기서 몇미터를 더 보내야하고 또 저기 보이는 벙커나 해저드까지의 거리는 얼마이고 이런 것들이 궁금한데... 막상 "저기서 얼마 남았어요?" 라고 물으면 캐디는 웃으면서 "어짜피 한번에 못올리세요 ㅎㅎ"라면서 웃으며 카트 출발~ ㅠ.ㅠ

물론 채 여러 종류 들고 쪼루난 곳 가서 레이저로 여기 저기 찍어볼 수 있겠지만 쪼루나면 빨리 치고 따라가야겠다는 생각만 들지 여유있게 거리 찍고 있기 어렵더라구요..

이상 백돌이의 슬픈 이야기였습니다.. 갑자기 눈물이 ㅋㅋ 아 근데 질문이 레이저측정기 팔고 GPS로 가는게 좋겠냐는 거라면 저는 레이저 측정기에 한표를..

    5 0

레이저 익숙하면 더 정확하고 좋죠^^
꺼내고 자세잡고 거리찍고 어? 안찍힘? 다시 찍고 다시 넣고 이 과정이 생각보다 번거로울뿐... (부쉬넬 한번 빌려 나가보니 이거 영 번거로워요 ㅎㅎㅎ)
그래도 확실히 gps보다 고민은 덜해요...
전 갤기어 쓰는데 145남았다면... 파인캐디 쓰는넘이 나는 140인데? 하고... 보이스캐디 쓰는넘이 또 난 150인데??
아... 젠장... 이거 뭐가 맞는거!!! 고민이...ㅎㅎㅎㅎ
근데 또 깃대 안보이면....... gps가...
음...
결론은 레이저에 gps 다 달고 나가셔야........
죄송합니다;;;

    0 0

일단 사셔서 둘다 가지고 나가서 써보고 필요없는 넘을 파시는게.... 저의 계획입니다. ㅎㅎ

    1 0

일단 초보인 제가 느끼기엔  upx100은 최고 입니다.
 캐디에게 물어볼 필요가없다
(오차가 있다하더라도 그 범위안에
공을 못보낸다)ㅜㅜ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로인해 시간절약 ㅎㅎ클럽 2~3개 챙겨가서
혼자 시계보고 치면되거든요 ㅜ

    1 0

거리측정기는 장거리 퍼팅할때  편해요.. 걸어왔다갔다 않해도 됩니다.. 그린 근처 어프로치 할때도 편하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