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쿨샷프로 vs 가민 z80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니콘 쿨샷프로 vs 가민 z80
  장비 |
ADDIC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9-22 07:58:23 조회: 2,36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출국전에 쿨샷프로살려고했는데 가격이 많이 올라서 가민이랑 별차이가 없네요
어느걸 추천하십니까?

니콘쿨샷 50만
가민z80 61만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면세점은 as 정상적으로 되나요?

    0 0

니콘은 광학, 가민은 스마트기능이 낫겠죠? 둘다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광학기능이 우선인게 좋을거 같네요

    1 0

저도 니콘생각했는데
끝판왕이라는 가민과 얼마 차이가 안나서요

    0 0

니콘 80ivr 쓰고 있지만 7만원 차이면 저는 가민으로 가겠네요.

    1 0

니콘은 적립금 사용가능해서 11만 차이네요ㅡ

    0 0

둘다 쓰고 있습니다.
1. 깔끔하게 거리만 깨끗한 화면에서 빠르게 보고 싶다 --> 니콘쿨샷프로
2. 화면이 좀 깔끔하지 않고(찍어서 다시 보여주는 식이라) 동작이 좀 느리지만 여러 정보를 접하고 싶다. (그린앞뒤거리 등) --> 가민 Z80

가민 쓰면서 아쉬운 점은 화면 켜짐이 니콘쿨샷보다 느리고, 깨끗한 화면을 보기 어렵다는것 입니다.
성격 좀 급한 분이시면, 가민 Z80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찍으면 화면 켜질때 2초 정도 동작하는데 딜레이 있습니다. 저도 좀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성격 그렇게 급하지 않음)

    0 0

그거 주머니에서 꺼낼 때 미리 눌러놓으세요

    1 0

네 처음부터 그렇게 사용하곤 있는데, 그래도 애초에 안그럴수 있었으면 해서요.
불편한걸 조금 덜 불편하게 말고, 그냥 애초에 안불편했으면 해서 그렇게 썼습니다.
답변 감사 드립니다.

    1 0

감사합니다ㅡ
가격차이 11만이면 뭐 추천하십니까?

    1 0

이런 말씀 드리게 되어 죄송하지만 ㅠㅠ
가격은 애초에 고려대상이 아니었고, 각각 기기 욕심이 있어서 하나만 갖는게 아니고 다 갖겠다는 마음가짐이라 고려를 안해봤습니다.

    1 0

만약 항시 두개를 들고 다니다가 깜빡하고 하나를 안가져 왔다.. 이런 경우 어느걸 깜빡 하실 것 같으세요?
컨셉이 좀 달라 선택 장애네요..

    0 0

쿠쿠링 님 답변 드리자면,
Z80은 베터리를 매일 충전해 줘야 합니다. 건전지 방식이 아니고 충전 방식이라서요.
(화면 보면 베터리를 많이 먹게 생기긴 했습니다.)
그래서 충전 안해온날 또는 충전하다가 까먹고 안가지고 온 날 쓰려고 니콘쿨샷프로는 그냥 골프백에 건전지 끼워서 넣어놨습니다.
Z80 안가져왔을때 가져가는 용도인데 둘다는 필요없을듯해서 하나는 방출을 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사실 두 기기가 장단점이 명확한 기기라서 뭘 방출해야될진 사실 모르겠어요.

    1 0

넵ㅡ아이크립님 후기는 잘봤습니다ㅎㅎ
두개중 뭘 주로 쓰십니까?

    1 0

Z80 케이스를 얼마전에 12.5만원인가 주고 사서...
아까워서 일단 Z80을 씁니다. 그리고 제가 한번 찍으면 그린 앞/뒤/깃발 이렇게 찍는 편인데 가민은 왼쪽창에 그린 앞/뒤/중앙 거리가 나오다 보니 한번만 찍어서 쓸수 있어서 가민을 요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민도 단점이 있는데 깃대는 높낮이 보정이 되는데 그린 앞/뒤/중앙은 보정없이 직선 거리만 나와서 어떨때 보면 깃대 거리가 그린 앞 거리와 유사하게 나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건 건의 가능하면 건의해 보려고 합니다.

    1 0

넵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