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딩 시 거리확인관련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라운딩 시 거리확인관련
  일반 |
밧데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0-23 23:56:52 조회: 1,94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8 ]

본문



다음 주에 라운딩 예정인데, 같이 라운딩 다니신 분이 갤럭시워치3 골프에디션인가? 샀다고 보여주시길래, 저는 아이폰으로 비슷한 어플을 찾아봤습니다.

아이폰 쓰시는 분들은 시험삼아 사용해보세요.
인앱구매도 없는 것 같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http://bornbogey.tistory.com/22

옛날에 제 블로그에 올려놓았던 Hole19 리뷰입니다. 전 저 중에서는 Hole19 이 제일 괜찮았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어요 ..

    3 0

훌륭한 사용기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0 0

우와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혹시 그럼 오비가 났고, 부득이 오비티로 가게 될 경우엔 어떻게 하시나요?

1. 티박스에서 티 위치 설정하고,
2. 스윙하고,
3. 오비가 났다. 오비티로 이동.
4. 오비티 자리에서 제가 체크해야 할 옵션은?

- 이게.. 4번에서 드라이버를 선택하면... 티박스에서 오비티까지의 거리를 드라이버 거리로 인식하는거 같은데 맞을까요?
- 일단 그렇게 1타를 잡고, 추가로 2타를 더 잡을 때 해당 위치에서 벌타 2개를 그냥 잡으면 되나요? 클럽은 어떤걸로...?

저도 써보려다가... 일단 오비가 나는 부분에서 막혀서.... 넣어뒀거든요. 궁금합니다.

    1 0

1. 티박스에서 티 위치 설정
2. 티박스에서 샷 => 오비
3. 티박스에서 클럽은 드라이버, 라이는 페널티로 입력 (이렇게 하면 티박스에 +2타)
4. 오비티로 이동
5. 오비티에서 클럽은 드라이버, 라이는 missed left/right (여기서 +1타)
6. 그다음 샷
이정도 순이 될 것 같고 유료는 안써봐서 통계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2 0

뽀드로님께서 잘 설명해주셨네요!!
5번에 라이는 알아서 잘 선택하면 될 것 같은데 말씀하신대로 티박스에서 오비티까지의 거리를 드라이버 거리로 인식해버리는데, 그래서 그냥 missed 로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어차피 OB 도 1벌타라서 (해저드와 같이 다시 그 자리에서 친다는 것 때문에 2벌타로 느껴질 뿐) 오비면 티박스에서 penalty 로 샷 입력하고 오비티에 가서 다시 driver 로 샷 입력하면 그 다음 치는 샷이 자동으로 네 번째 샷이 될 겁니다.

    1 0

저도 사용 후에 사용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골프다이어리도 괜찮습니다. 홀19도 좋구요.

    0 0

저도 아이폰이라 홀19는 설치 되어 있는데 기능제한 없는 무료 인가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