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했습니다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ㅎㅎ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Sign in with naver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우승했습니다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ㅎㅎ
일반 |
스윙스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1-08 14:12:27 조회: 2,389  /  추천: 40  /  반대: 0  /  댓글: 54 ]

본문

어제 열린 대학교 지역 동문회 골프대회에서

 

신페리오방식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실타수 80타 신페리오개수 69.2타

 

아래 사진은 부상으로 받은 LED TV입니다

 

부회장님 말씀하시길 깨애~~~끗하게 잘 나온답니다..ㅋㅋㅋㅋㅋ

 

제 평생 이런 날이 올줄 몰랐네요..ㅎㅎ

 

1타 모자라서 싱글을 또 다음기회로 미룬건...선배님들하고 치니 

 

정신 빠짝 차리게 되서 나름 좋은 스코어가 나온듯 하네요..

 

롱기홀에서는 힘들어가서 오비

 

니어홀에서는 대가리 쳐서 그린 오버..ㅋㅋㅋ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라 생각하며...

 

와이프가 잘했다고 더 열심히 연습하라고 하시네요..ㅋㅋㅋ





 


추천 40 반대 0

댓글목록

축하드립니다.
오비없는 드라이버와 대가리 없는 웨지를 구하시면 천하무적이 되시겠네요...

    1 0

감사합니다. 오비3번을 전부다 더블하는 바람에..ㅎㅎ
다음에는 싱글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해봐야 겠습니다^^

    1 0

우왕 부럽습니다 대박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ㅎ

    1 0

감사합니다..^^

    0 0

스윙밸루어블 바꾸셔요 닉네임을!!!

축하드립니다

    1 0

그래도 스윙이 여전히 쓰뤡이라는건 변함이..ㅠㅠ
감사합니다..^^

    0 0

와 대박입니다
축하드립니다~

    1 0

감사드립니다..^^

    0 0

감축드립니다. 딜바다에 동문회 우승자들이 점점 늘어나네요.화이팅입니다. ㅎㅎ

    2 0

제가 거기에 포함될줄은 몰랐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0 0

축하 드립니다.
집에서 제일 좋아하시겠네요. ^^

    1 0

골프간다고 하면 몇번은 잘 갔다 오라고 할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1 0

감사합니다^^

    0 0

우아 대박~~ 축하드려요~~~

    1 0

감사드립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근데 80타면 싱글 치신거 아닌가요? 9오버까지 싱글로 알고 있었는데요...

    1 0

7짜 그려야 싱글이라고 하네요..ㅠㅠ

    0 0

축하드려요~ 싱글이시네요~! 80타도 싱글입니다.ㅎㅎ

    1 0

감사합니다 함 우겨서 싱글패 만들어 달라고 해볼까요??ㅎㅎ

    0 0

축하드려요~~
별명부터 바꾸셔야겠는데여ㅎㅎ

    1 0

스윙은 아직도 쓰뤡이입니다..ㅠㅠ

    0 0

멋지셔요!

    1 0

캄사합니다..ㅎㅎ

    0 0

순천 부영cc에서 우승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집근처라 자주 갑니다.
토요일에 가는데 저도 라베하고 오겠습니다~^^

    1 0

그린이 그전보다는 조금 빨라졌습니다..ㅎㅎ
그린 주변 잔디는 좀 죽어서 엣지에서 어프로치는 좀 힘들더라구요..
흙 묻어서 ..ㅋㅋ

    0 0

스윙스뤠기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대박입니다!!

    1 0

감사드립니다^^

    0 0

와우 축하드립니다 ^^

    1 0

감사합니다

    0 0

오~축하드려요 ^^

    1 0

감사드립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올해 골프가 멋진 마무리가 되셨겠네요!

    1 0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메달을...읭??ㅋㅋ

    0 0

오..축하드립니다.
나중에 고교동창에 나오시는거 아닌가모르겠네요 ㅋㅋ
티비까지 얻으셨다니 정말 기분 좋으시겠어요

    1 0

고교동창응원하러 갈수나 있을지는..ㅎㅎ

    0 0

와~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1 0

감사합니다^^

    0 0

축하드립니다.. 집에서 칭찬도 받으시고 너무 부럽습니다 ^^

    1 0

감사합니다..우쮸쮸 받았습니다..ㅎㅎㅎ

    0 0

지역 동문회 깍두기인 저로서는 많이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그런데 어떻게 하면 더블을 3개 하고도 80개를 치실 수 있는건지.. ㄷㄷㄷㄷㄷㄷㄷ

    1 0

버디1개 보기3개요..ㅠㅠ

    0 0

경축~~참피온~~~

    1 0

캄사합니다~~~

    0 0

저도 작년에 동문회 골프대회에서 신페리오 우승을 ......  동지를 만나게 되었군요~ 
챔피언 축하드립니다. ^^ 
저는 100개쳤는데  80타라니 부럽습니다. ^^    축하축하 드려요~~~

    1 0

우승선배님이시네요 ㅎ ㅎ
감사헙니다

    0 0

와우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리고더더욱정진하시어2연패고고싱하시길!!!

    1 0

감사헙나다
내년엔. 메달을 ㅋ ㅋ ㅋ

    0 0

오우 부상으로 받으신 티비 집에 진상하시면 앞길이 쫘악 열리겠네여

    1 0

시상식 끝나고 제주도 여행가있는 와이프님께 전화로 상납해드렸습니다.
잘했다고 칭찬받았습니다..ㅋ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