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을 얼마만에 한번씩 교체하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그립을 얼마만에 한번씩 교체하시나요?
질문 |
DeLi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1-18 16:10:45 조회: 1,749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얼마전에 아이언에 문제가 있어 자주 가는 피팅샵에 방문을 했는데 그립을 교체할 때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약 1년 좀 넘게 사용한 듯한데 ;;
다른 분들도 1년 정도면 교체 하시나요?

 

ps. 그립은 골프 프라이드 MCC align을 초이스 해봤습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자주 쓰는 클럽은 6개월-8개월 정도 사이에 바꿉니다. 쫀득한 느낌이 사라지면 바꿔요...
연습채와 라운딩 채가 따로 있어서 그나마 이 정도지, 한세트 가지고 연습과 라운딩 다 하면 3-4개월에 한 번씩 바꿀거 같습니다.
그립사서 직접 교체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서, 한번에 30개 정도 사놓고 한 달에 4-5개 정도씩 돌아가면서 교체합니다.

    0 0

직접 하시는 군요 ;;
이번에 피팅샵을 통해 교체를 해보고 나니 ;; 단가때문에 저도 DIY를 해야하나 싶습니다.

    0 0

딱히 기간에 맞춰 교체한다기 보다.. 표면이 상하거나, 경화 등의 이유로 손에 붙는 느낌이 덜해지면 교체합니다.
아무래도 웨지와 드라이버 그립을 자주 갈게 되는데 저는 연습량이 적어서인가 아이언은 최소 1년 이상 쓰는 듯.

    0 0

웨지를 협력사 1+1으로 구매해서 사용한지 1년쯤 되었는데 ;;
단단해진 느낌이 있는데 그것도 슬슬 교체해야 겠네요 ;;

    0 0

장비를 자주 바꾸면 그립 바꿀일이 없지요 허허허허

    1 0

앗? ;; 그런 비법이

    0 0

저도 윗분 말씀에 동의하는게.....
MCC align 그립을 직구해서 교환하는데 공임까지 20만원 들었는데 중고로 되팔면 그 그립값을 못 받습니다.
차라리 그냥 쓰던 클럽 중고로 팔고 그립값 20만원 + a 보탰으면 신형 아이언으로 바꿀 수  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구요.
참고하세요~~~

    1 0

권장 주기는 1~2년 사이인데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1 0

많이 쓰면 바꾸는데, 퓨어 그립을 쓴 후로는 장비 교체기 빼고는 바꾸지 않습니다. 내구성이 너무 좋아요.

    0 0

그립의 재질 (천연고무,합성,엘라스토머,가죽등....) 연습시간등 사람마다 편차가 날 것 같습니다. 다운스윙시 손에서 빠져나가는 느낌이 있다고 느껴지면 교체해 주는게 좋을 것 같네요. ~~  그전에 마모가 있기 전까지는요^^ 세척한번 해보세요.~

    0 0

빡빡 닦아서 겨속 씁니다.
아직 경화되는건 겪어보지 못했네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