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에 근거한 주사기를 이용해서 그립 빼는 방법..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경험에 근거한 주사기를 이용해서 그립 빼는 방법..
정보 |
주머니행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1-29 15:40:07 조회: 3,031  /  추천: 7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밑에 질문글에 답글로 달려고 하다가 정리도 할 겸 간단히 적어봅니다.

 

아이언 2셋트 이상 교체해 본 경험에 근거하여..

 

1. 준비물은 키친타올이나 헌옷가지, 주사기는 뽕쟁이 쓰는거 말고 큰걸로 준비하고 솔벤트는 가득 넣어놓으세요.

 

2. 그립 상단 부터 바늘을 45도 사선으로 찔러 주고.. 샤프트에 접촉하더라도 더 안쪽으로 끝까지 찔러주세요.

이 상태에서 피스톤을 쎄게 눌러 보면 대부분 액이 안들어가고 압이 꽉 차는걸 느낄겁니다.

 

3. 피스톤을 계속 누른상태로 천천히 주사기 바늘을 빼다 보면 어느 순간에 액이 쭉 들어가는 지점이 있어요. 이때 좀 많이 주입해서 그립이 뚱뚱해지도록 해 주세요.

 

4. 바늘을 빼지않은 상태로 뚱뚱한 부위를 손으로 눌러 옆쪽으로 펴주면 샤프트 틈새로 액이 테입을 녹이면서 퍼지게 됩니다. 어느정도 퍼졌다고 여겨지면 그립의 주사부위를 잡고 돌려보면 분리가 된 부위는 휙휙 돌아갑니다. 

 

5. 바늘을 빼기전에는 피스톤을 뒤로 당겨서 그립과 샤프트 틈에 남아있는 잔여액과 압력을 빼주어야 바늘구멍으로 솔벤트가 역분사되는걸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위의 방법으로 분리된 부위 밑으로 다시 주사기를 찔어넣어 동일하게 시행하면 그립 입구 까지 다 분리할 수 있습니다. 이후 그립을 손으로 돌리면서 잡아 당기면 분리는 순조롭게 할 수 있습니다. 

 

7. 샤프트에 붙어있는 테입이 종이같은 형태나 두꺼운 비닐테이프면 제거가 쉬운데 얇은 비닐테입은 제거가 좀 힘들 겁니다. 손으로 때밀듯이 밀어가면서 조금씩 떼내어 주시거나 뭐 상남자 스탈로 위에 바로 테입을 발라버려도 두께에서 큰 차이는 못 느낍니다.

 

8. 그립을 끼우다가 중간에 액이 마르거나 해서 안들어갈땐 다시 뽑던가 늦어서 전후진이 안되면 주사기 신공으로 다시 빼도록 하세요.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는데.. 이건 몇번 직접 해보면 감이 오면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하다가 잘 안되면.. 찢으... ㄷㄷㄷ

화이팅~!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오~~ 감사합니다 시행착오가 분명히 생기겟네요 ㅠㅠ

    0 0

자신있게 해보세요.. 안되면 찢... ㅎㅎ..

    0 0

몇차례 실패했는데 다시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0 0

저는 세탁소 옷걸이 펴서 쑤시면서 라이타 기름 넣어서 뺌니다. ㅎㅎ

    0 0

손잡이달린 그립리무버를 외국에서는 따로 팝니다
직구하실때 합배시켜도 되지만 세탁소 옷걸이 끝부분을 꺽어 써도 됩니다
주사기 바늘은 18게이지,엄청커보이는거,가 좋고 끝부분을 니퍼 같은걸로 잡고 몇번 흔들어서 뾰족한 부분을 제거합니다
힘줘서 그립과 샤프트 사이에 옷걸이를 걸쳐 넣어서 틈을 벌린 후 주사액 주입 잠시 기다린  다음 옷걸이를 밀어 넣고 추가 주입 이런식으로 빙 둘러 주입 후 비틀어 빼면 됩니다

    0 0

주시바늘이 샤프트에 닿았다는 느낌을 받은 이후 살짝 빼서 그립과 양면테입 사이에 솔벤트가 주입되는 장면이 핵심입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