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어프로치 gps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가민 어프로치 gps
  질문 |
ppusyumyx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15 12:04:51 조회: 94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UPX100 대란이 일어나기 한참전에 구입해서 아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그린근처 20~30 미터 정도가면 거리가 표기안되고 그린근처 라고만 나오는데요, 다른 GPS 측정기는 어떤가요? 가민 제품이 끌리는데, 짧은 어프로치 거리에서도 홀까지 거리 표기 되는지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이론상 gps 수신기의 오차는 +-10m에요....결국 많게는 20m 정도 차이가 나는데 이정도는 감각으로 익히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다른 것도 그래요...ㅎㅎ 제껀 파인캐디 ups100, 갤럭시워치입니다.

    0 0

그래서 결국 레이져도 같이 있어야ㅜㅜ .. 100미터 안쪽에서 아주 유용합니다..
지르세여~~~

    0 0

핀 위치가 계속 바뀌어서 의미가 없지 않을까요? GPS 오차도 문제이고..
레이저 쓰시거나, 눈으로 직접 확인 하셔야 합니다.
20~30M는 눈으로 경사나 라이 확인하시면서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0 0

레이져가 그래서 유용합니다.

둘다 갖고 있었는데,
결정적인 순간엔 레이져가 훨씬 더 많이 쓰여서
어느순간부터는 레이져만 가지고 다닙니다 ^^

    0 0

그린 사이드에서 GPS는 무용지물이나 다름 없습니다. GPS는 티박스에서 전반적인 코스 파악, 세컨 지점에서의 클럽 선택 정도의 사용으로서의 효용이 다가 아닌가 싶습니다.

    1 0

갤워치쓰는데. 그린주변 20  30미터는 그린앞 중간 뒤까지 거리 표시됩니다. 레이저와 비슷하게 나오고요. 가민워치 이상하네요.

    0 0

답변주신분들 감사드려요~ 예전에는 짧은어프로치는 절반쯤 걸어가서 거리 대충 잰 뒤 했는데, 요샌 게을러져서 감으로 할려다보니 한번씩 폭망 샷이 나오더라구요.. 결국은 레이져 하나 들여야 할듯 하네요!

    0 0

시계를 썼는데 가민 어프로치 z80을 산 이후로는 시계를 안쓰고 가민만 쓰고 있습니다. GPS로 나오는 지도는 그냥 홀의 모양을 보는 정도의 수준이고 결국은 레이져로 찍어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같은 CC를 계속 다니는 중인데 핀을 앞핀 뒷핀으로 자주 변경하는데 GPS는 그걸 잘 잡아내거나 업데이트를 제가 안해가서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짧은 어프로치는 레이져와 눈으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