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5번 에픽우드 페이스면 As요청을 이베이에서 하다하다 씹혀서 캘프에 직접 요청하고 첫번째 답변(채 전체를 보내면 우리도 보내주겠다. - 헤드만 교환가능한지 문의)해서 답변온 메일로 재 문의를 해도 또 묵묵부답상태중입니다. (약 보름지났고, 두번 더 회신달라고 독촉상태)
그러다 이번 이베이 15프로 할인때 툴론 애틀란타 구매하다가 실수로 쿠폰 미적용으로 바로 오더 캔슬하고 다시 쿠폰적용해서 재구매했는데......
이놈들이 오더 두개다 리펀드해버렸네요.......ㅡㅡ^
일단은 이베이캘프로 왜 두개 오더중에 하나만 캔슬했는데 둘다 환불했느냐 15프로 할인 재적용불가하나 할인이 다시될수 있게 알려달라고 따져 물어보는 메시지를 보냈는데....
이베이캘프가 메시지 씹는걸 한번 겪어봐서 답답해서 미치겠습니다 ㅠㅡㅜ 남은 금액 맞춰서 장갑 구매했는데 딸랑 장갑만 배대지로 오고 있네요 ㅠㅡㅜ
댓글목록
|
직구는 항상 확인 재확인해야합니다. |
|
아... 장갑 한켤레 어쩌죠?. ㅜㅡㅜ |
|
캘프 요즘 대응이 엄청 사무적으로 바뀌었더라구요 ㅠㅠ |
|
그러게요... 특히 이베이캘프는 진심 짜증 나네요 |
|
리워드포인트로 리워드신청하면 그때이후로주문전체가 쉽이안되더라구요ㅋㅋ |
|
얘네도 돈독이 오른걸까요? ㅜㅡㅜ |
|
고객만족을 회사 모토로 삼는 시대는 갔습니다. |
|
ㅜㅡㅜ 아흑.... |
|
위추 먼저 드릴께요 ㅠㅠ |
|
제가 이베이캘프때문에 답변을 못받아서 보낸 메시지가 열통은 되서... |
|
장갑만 배송......ㅎㅎㅎ |
|
에휴 ㅜㅡㅜㅡㅜㅡㅜㅡ |
|
한국 사람들은 본인 입장에서 업체에게 |
|
아 물론 너희 정책은 충분히 이해하나, 너희가(이베이캘프) 문의를 보낸지 |
|
그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