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 추천- 나이키 에어줌 다이렉트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화 추천- 나이키 에어줌 다이렉트
장비 |
레더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5-15 13:15:46 조회: 2,32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신어본 골프화가 많지는 않습니다만, (주로 아디다스 + 푸마)

어쨋던 신발은 아무래도 빨리 닳고, 오래되면 본래의 쿠션감이 떨어져서 자주 갈아주는 편이고

 

그러다보니, 비싼 제품은 사지 않고, 10만원 초중반대의 제품을 주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이키 에어줌 다이렉트 (보아 없는 모델)을 구매 해서 사용 결과 꽤 만족 스러워서 추천합니다.

 

 1. 일단 이쁨. 나이키 처음 신어보는데, 신발 아웃솔 (바닥)의 파란 색도 이쁘고, 나이키 로고도 딱 피니쉬때 이쁘게 보여서 좋네요.

 

 2. Fitsole 이라고 부르는 내피부분, 특히 발꿈치 부분 감싸는 부위가 좋습니다. 조금 벌어져 있어서 신발 신기도 편하구요, 편하게 잘 잡아 줍니다. 일반끈 모델의 경우 신발 신는것 부터 힘든데, 레이스 구조나 인솔구조가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3. 요즘 너무 보아 신발을 신다보니 조금 일체감이 없었는데, 일반끈 모델도 편하네요. 특히 필드에서 걸어다닐때, 아무래도 보아는 힘받는 부분의 발등이 아픈데, 이 제품은 내내 편했습니다.

 

4. 바닥 스파이크가 단 6개 밖에 안되요. 자주 갈아줘도 부담 없는 숫자입니다. 그래도 일체감은 좋았습니다.

 

어쨋던 10만원 초반대에 이정도 품질이라니... 추천 드립니다. 저는 정사이즈 주문, 딱 맞았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가격대비 좋더라구요. 다른브랜드보다 발볼이 넓지 않아 잘맞기도 하구요.

    0 0

아..네이버최저가 검색 들어갑니다..ㅋㅋ

    0 0

이 제품 보아를 필드용으로 신습니다. 보통의 나이키 신발들보다 발등에 여유가 있어 좋습니다. 루나 커맨드 시리즈는 발등이 낮아 못신거든요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