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우가 올랑 말랑 하고 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로우가 올랑 말랑 하고 있습니다.
일반 |
아이언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5-19 16:43:46 조회: 1,49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얼마 전 라운딩을 나갔다가 드라이버를 난사하는 바람에 100타를 넘겨버렸습니다. 아까운 새 공도 여러 개 날렸습니다 ㅠㅗㅜ 잘 맞은 듯한데 마지막에 휙 벗어나버리는 슬라이스를 보니 마음이 허해지더라고요. 

 

스크린마저 동일 증상이 발생해 점수가 나빠지던 중 같이 스크린을 친 귀인이 "허리를 충분히 돌리지 않는다. 그리고 다운스윙과 임팩트까지 머리를 뒤에 잡아놓고 쳐야 한다"는 팁을 주셨습니다. 

 

그 말을 듣자마자 훅이 발생했습니다. 어라? 그럼 이대로 1시나 2시로 던지면 드로우? 이후 혼자서 스크린에서 연습을 해보니 입문 10개월 만에 사이드 스핀 L (-)가 나왔습니다. 스크린 점수도 많이 회복해서 76타 72타씩 나왔고요 :) 

 

 그림은 구민체육센터 GDR에 가서 연습한 드라이버와 4번 유틸 기록입니다. 아직 초보라서 거리가 미흡하지만 그래도 10~20 이상 늘어난 듯하며 기쁘네요!

 

영상은 너무 저질스러워서 올리기 부끄럽고 수치상으로 보완해야 할 점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수치상으로 보완해야 할 점이라..난감하네요 ㅎ

    1 0

드라이버 발사각은 괜찮을까요? 9.5 드라이버인데 호젤 조절로 HIGH 끝까지 돌려놓아서 11.5도가 아닌가 추정만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0 0

저정도 수치면 완벽 한데요 ㅎㅎㅎ

    2 0

조금만 정신줄 놓으면 열려 맞아서 머나먼 곳으로 가는 걸 느꼈습니다... 혹시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필요하시면 말씀 주셔요. 증정용으로...ㅎㅎ

    0 0

비거리 엄첨 장타이신데요...ㅎㅎ

    1 0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덩치에 모자란다는 소리 종종 듣습니다 ㅠ

    0 0

부러운 수치네요

    1 0

칭찬해주셔서 부끄럽습니다...

    0 0

스크린에서 드로우 페이드는 원하는데로 칠수가 있습니다. 아직 구력이 그 정도면 드로우 페이드
문제보다는 더 많은 다른 문제가 많을껍니다

    1 0

조언 감사합니다. 스크린에서도 슬라이스 못 잡으면 필드에서 가망 없다는 생각으로 연습 중입니다. 아직 한참 멀었네요 ㅠ

    0 0

스크린 너무 믿지 마시고 인도어 구질을 믿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저는 저렴한 스크린에서 치는 것도 인도어나 필드랑 비슷하게 나오기는 하더라고요 ㅎㅎ 근처 인도어가 짧아서 거리 보기가 좀 애매한데 날 잡고 멀리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