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맘 먹고 중고 드라이버 하나 사려구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큰맘 먹고 중고 드라이버 하나 사려구요
  질문 |
피나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5-20 23:37:18 조회: 1,394  /  추천: 4  /  반대: 0  /  댓글: 8 ]

본문

기변 없이 보기 플레이 만들겠다는 4초남 입니다.

클럽에 투자는 안 하는 명랑골퍼였는데요.
탄도가 고민이라 큰맘 먹고 기변 고민입니다.

힘 빼고 치는 타입이라 평균 볼스피드 57에 거리 190M , 약간 빨리하면 63에 220 입니다. 탄도는 17정도이나 자주 20~21까지 올라갑니다. (티높이는 30~35mm)

드라이버는 5(정정)년전 구입한 웍스 10.5도 60g SR로 즐기고 있습니다. (인지도가 없는 클럽이라 부끄럽기도 해요)

탄도 때문에 9.5도를 생각하고 골프존 가서 시타해 보니 에픽, TS2, M5, G400 까지 그냥 그러합니다. 느낌을 잘 모르겠어요.

저렴하게 폼나는 중고 915 D2 9.5도 스피더 515 를 보고 있습니다.
어떨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저라면 지금 골핑에서 세일하는 g400요!!

오늘부터 마일리지 이벤트까지해서 33만원대에요!!

    1 0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 경우는 확실히 클럽 변경이 필요하신 분 같습니다.

보면... 중심이 굉장히 왼발쪽이셔서 탄도가 뜨기 힘들 것 같거든요. 오히려 낮은 탄도가 문제일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인데 지디알에서 17-20 도가 찍히신다니 요건 샤프트의 문제가 아닐까 살짝 추측해봅니다.

골프존 가서 타 클럽들로 시타하셨을때의 발사각이 궁금하네요. 혹은 필드에서도 시스템에서처럼 고탄도 볼이신지도...

    2 0

댓글 고맙습니다.
다른 클럽의 발사각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왼발 체중이 과하다는 코멘트도 고맙습니다.

    0 0

스쿠핑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제가 한동안 고탄도라... 이것저것 많이 시타도 많이 해봤는데.... 필드에서 싱글 고수분이 스쿠핑 한다고 해서 고치고 나서 많이 좋아졌어요..

이루 훅병에 한참 시달렸지만... ^^

    1 0

저도 g400 max 추천합니다. 초 중급에서 관용성은 최고인 듯 합니다. 1년 다 되어 가는데 대만족이고 거리도 10-20m 더 나가는 듯 합니다.

    1 0

탄도는 로프트 영향도 있지만, 샤프트 영향도 크더라고요. 
다른 클럽으로도 그러한지 먼저 보시고, 본인의 스윙이 문제가 아니라면 기변 고려해봄직 합니다.

    1 0

중고 구매 딜바다에서 한때 유행했던 jpx 드라이버 추천드립니다. 금액도 잘 찾아보시면 저렴하게 나오는것들도 꽤 많고 무엇보다 푸른색 헤드가 영롱하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구질 조절 및 로프트 각도 조절폭도 굉장히 크고

    1 0

탄도의 높낮이는 여러가지가 작용해서 생기는 현상이라 헤드타입만으로 바꿀수있는경우는 없고
샤프트나 스윙모션도 정검해보는게 좋아요 중고로 바꾸시기에 괜찮은 드라이버 같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