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GDR 직영점 찾아가려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처음 GDR 직영점 찾아가려다...
  일반 |
jooniyahr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8-01 14:35:52 조회: 1,02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엊그제 간만에 시간이 나서, 근처 GDR 직영점 가 봐야겠다 생각하고 집을 나섰습니다. 네비로 명칭 검색해서 나오는 곳 찍고 출발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차 세우고 클럽 챙겨 엘리베이터 타서 층 버튼 누르려니, '오늘 메인안내는 9층에서 해 드립니다.'는 스티커가 붙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9층 누르고 올라갔지요.
가 보니, 그냥 일반 골프존 스크린 골프랑 별반 다르지 않은 거에요. 별 생각없이... 원래 이렇나 보다 하고, 연습시간 좀 많이 달라고 말하고 막 연습했습니다.
20분인가 연습하고 18홀 플레이하겠다고 말하고... 그냥 쳤습니다. (혼자 갔거든요. ) 다 끝나고 계산하러 나와서 보니, 음식배달하시는 분이 카운터에다 "7층이랑 이제 분리됐나 봐요" 하시더라구요. 그 말을 듣고 나니, 어랏... 여기가 아닌가? ㅠ 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가더군요. ㅠ

엘리베이터 안에서 버튼 누르려다 보니, 7층에 떡하니 'GDR 직영점' 이 붙어있더군요 ㅠ (왜 같은 건물에 골프존 스크린이랑 GDR 이랑 같이 붙어있어서 날 헷갈리게 만들었을까요 ㅠ)

아... 난 어디서 뭘 하고 가는 것인가... ㅠ 현자타임 잠깐 왔습니다. ㅠ 나중에 직영점 연락해 보니, 1일 이용권은 1시간에 2만원이라 그러더군요.

그래서, 나중에 시간날 때 다시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ㅠ 흑... 담엔 이런 삽질 말아야지 하면서요 ㅠ.

다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십시요 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ㅋㅋ빵터졌네요

    0 0

흑 ㅋㅋㅋ ㅠ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