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샤프트를 바꾸면 쓰던 샤프트를 파는게 가능할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이언 샤프트를 바꾸면 쓰던 샤프트를 파는게 가능할까요?
장비 |
방랑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8-19 12:58:48 조회: 2,54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미즈노 919 사용중입니다.

NS PRO 950R 샤프트를 쓰는 중인데, 카카오 피팅 갔더니 NSPRO Zelos 를 추천 받았습니다.

생각해보니 가벼운게 좋은것 같아서 이걸 동네 샵에서가서 바꾼다면....

기존에 쓰던 NS PRO 950R도 샵이나 중고마켓에서 판매가 가능할까요? 아연 샤프트는 마켓에서 거래가 잘 없는것 같아 궁금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샤프트를 사서 동네 샵가서 바꾸면 공임비가 보통 얼마나 나올까요? 7개 정도 바꿀듯 합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피팅샵마다 다르겠지만, 스틸샤프트의 경우 교체 공임비는 개당 2~3만원 정도 할겁니다.
아이언 샤프트도 중고마켓에서 거래됩니다만, 얼마 못받습니다. 공임비도 안나옵니다.
그래서, 아이언 샤프트를 교체하느니 팔고 사는게 낫다라는 말들을 합니다.

    0 0

새 샤프트 피팅할 때 샵에서 기존 샤프트 매입 조건으로 차감 받고 작업하시거나. 매입 가격 터무니 없이 부르면 중고 장터에 판매 하셔도 됩니다. nspro는 인기 많아서 금방 판매 되실 것 같습니다.
로리막걸로이 말씀처럼 기존 채 판매하시고 새로 구매하시는게 오히려 이득인 경우가 많습니다.

    0 0

일단 가장 저렴한건 새로운 아이언을 구매하시고 기존 아이언을 중고거래 하는겁니다
샤프트 교체작업이 비용이 건당이라 적게 발생할수가 없어서요

    0 0

제가 NSPRO zelos 6 에서 NSPRO 950R로 샤프트 교체해서 어제 받았는데..;;
저는 삼양인터네셔널에서 그립은 원래걸로 빼서 다시 끼우는걸로해서 개당 5만원에 바꿨습니다.
샤프트 가격에 따라 다르겠지만...젤로스 6은 중고마켓에 오늘 올렸는데 문자하나 오긴했네요..

    0 0

쪽지 드리겠습니다

    0 0

판매 가능하긴한데 젤로스 교체비용은 수십만원 드실텐데nspro 5만원도 못받으실가능성이 농후합니다

    0 0

그립 껴서 팔면..  그립값은  나올겁니다.
제가가는 데는 교체비 2만2천원이네요.
경량950 이 인기가 있어서.. 그립껴있으면 7 만원 이상 될거같은데요.

    0 0

답변 감사합니다.
피팅샵에서 보통 공임포함 개당 7만원 정도 하는것 같습니다. 6개 바꾸면 40만원이 넘네요.ㅠ
 말씀 하신데로 중고로 팔고 새로 사는게 좋을것도 같습니다.

    0 0

효율은 919 포지드 판매후 I500 젤로스 7~8R로 구입하는게 가장효율적이고
919포지드 헤드가 마음에 드신다면 젤로스 샤프트로 리샤프팅 하시는게 좋습니다
시타해보시고 바꾸는걸 권장해요

    0 0

원하는 헤드에 원하는 샤프트가 기본사양으로 나오는 제품이라면야 당연히 기존 제품을 팔고 돈 더해서 새로 사는 게 낫겠지만, 기본사양에 없는 샤프트를 넣자면 어쩔 수 없이 교체밖엔 답이 없죠. 950샤프트는 아마 피팅샵에서 개당 1만원 정도에 매입해줄건데 사실 개인거래해도 그것보다 더 많이받고 그러진 못하실겁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