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챔피언십 (페덱스 컵) 보는중인데 흥미로운 점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투어챔피언십 (페덱스 컵) 보는중인데 흥미로운 점
일반 |
허허허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8-26 06:09:01 조회: 1,26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5 ]

본문

그야말로 돈잔치 대회네요. 시즌내내 FEDEX컵 랭킹이라 명명된 랭킹을 사용합니다. 1년내내 언급해주니 광고효과가 뛰어나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스폰서에서 준비한 상금이 다른대회랑 비교불가 한정도입니다.

 

- 상위 랭커 30명이 참여하는 PGA 최종 대회이고, 랭커1위는 -10에서 시작하며 순위따라 차등 언더파로 시작.

 

- 1등상금이 무려 1500만불. 5등만해도 250만불이고, 꼴등(30등)도 5억정도. 5등만해도 다른대회 우승상금 느낌..

- 1등으로 시작한 저스틴 토마스는 현재 5등 정도 할 느낌.

 

- 미국방송을 보는중인데 광고 없는 골프대회는 첨봅니다. 골프는 유독 광고가 많은데요. 체감상 광고비율이 6:4라 광고가 거의 절반입니다. 보고있으면 살짝 짜증나는정도고요.  미국 방송사들이 농구, 야구, 미식축구, 골프 할것 없이 심심하면 광고 틀어주는데.. 스폰서에서 돈을 많이줘서 광고안 틀어주고 방송해준답니다. 보기 좋네요. 

 

- FEDEX 물론 엄청 큰 택배 회사이긴한데 미국에 택배회사가 USPS, UPS, FEDEX 순으로 큰느낌인데 저런 스폰이 가능한것도 신기하네요. CJ 같이 다른 사업도 하면서 택배하는게 아니라 사실 순수 택배회사인데 말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역시 로리가 우승이네요~

    1 0

네 마지막에 브룩스캡카 무너지더군요. 퍼팅난조가 심하더군요. 겉보기로는 바위멘탈인데..  마스터즈 때도 그러고 은근 막판에 무너지는 경우가 있네요.

    0 0

제가 pga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요. 이번 경기를 왜 시즌 최종전이라 부르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올해 남은 경기가 없는 건가요? 아님 이제 19-20 시즌으로 넘어가는건가요?

    1 0

저도 잠시 찾아봤는데 정확한거는 모릅니다.

정규시즌, regular season은 오늘까지입니다. 2019년 최고선수 뽑는 대회마무리 성격이 페덱스컵이고요.

9/15 부턴 간간히 대회가 있고요 2019-2020시즌 시작입니다.

다음주 미식축구(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기)  개막하고,  골프메이저4개대회 끝나고 골프 대회에 대한 관심도가 급락하는걸 방지하고자 시즌 마무리 성격의 대회로 만든게 페덱스 컵이라고 합니다. 일정도 미식축구에 맞추느라 페덱스 플레이오프대회도 4개에서 올해는 3개로 줄였고요 (노던트러스트, BMW, 투어챔피언스)

    1 0

설명 감사합니다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