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보키 신형 SM8 출시??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리스트 보키 신형 SM8 출시??
  장비 |
조던쿨피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9-16 19:08:53 조회: 4,42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아직 공식적으로 보키 SM8 웨지 신제품 출시 관련 보도된 매체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신기하게 몇몇 중고 장터에서 보키 신형 SM8가 판매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단 링크 참조)
중국 OEM에서 유출된 것일까요. 완성도도 있어보이고 왠지 이 디자인이 맞을 것 같습니다.
밀드그라인드2 나 맥대디5죠스 같이 요즘 웨지 디자인은 캐비티 쪽에 홈을 파거나 가공을 해서 각인을 넣는게 트렌드인거 같습니다. 이전에는 뭔가 매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유행이였던 것 같은데요.
이번에도 아직 새로운 디자인이 적응이 안되서인지 디자인 확실히 이전 제품들이 나아보이네요 ㅎㅎ SM7의 매끈한 디자인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 SM7을 처음 봤을 때는 와 사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건 그닥이네요.
이거도 적응되면 이뻐보이려나요ㅋㅋ

https://www.hellomarket.com/item/163663415
https://m.cafe.naver.com/musicstar2/32731615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공식 출시가 없는데... 중고 매매라니... 무섭네요...

이건 좀 기다려 보심이...

    0 0

오리지널이면 오리지널이지 '오리지널과 동일하다'는 것은 좀.. ^^;

    0 0



알*에서 3개 세트로 판매하네요 ㅎ
역시 중국은...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