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두르세요 캘프본진 퍼터40%세일 툴론신형관세안(무배쿠폰필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서두르세요 캘프본진 퍼터40%세일 툴론신형관세안(무배쿠폰필요)
  일반 |
라디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18 20:48:32 조회: 2,311  /  추천: 26  /  반대: 0  /  댓글: 52 ]

본문


추천 26 반대 0

댓글목록

무료 쿠폰이 없네요.... ㅜㅜ

    0 0

아... 무료쿠폰 ㅠㅠ

    0 0

헐 라스베가스가 197에 라익뉴라니

    0 0

덕분에 스트로트랩 더블와이드 119불에 샀네요.
감사합니다

    0 0


저는 하나 건졌는데 ..  벌써 순삭인가요 ㅜㅜ

    0 0

에픽플레쉬 에버리지를 위해 무배코드 아껴두고 있습니다ㅎㅎ

    0 0

라스베가스 1개 구매쌨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컨펌 메일은 받았는데 카드승인 문자가 안와서 좀 불안하네요 ㅡㅡ

    1 0

오늘따라 저도 안오네요 ㅎㅎ

    0 0

이런, 이틀전 웨지 주문 했는데. 이거 차액 환불 요청 가능할까요?

    2 0

와 저도 라스베가스 스트로크랩으로 건져갑니다 근데 왜 오늘 저도 카드 승인이 안오죠

    0 0

쿠폰 ㅠㅡㅠ

    0 0

맥대디 택티컬도 가격 좋네요

    0 0

무배 쿠폰만 있었어도.. 아쉽네요

    0 0

귀신에 홀린듯 샌디에고 스트로크랩으로 구매했네요.

    0 0

감사합니다. 웨지 잘 질렷습니다..^^

    0 0

감사합니다. 눈여겨보던 포틀랜드 하나 건졌네요~

    1 0

아 이제 장비 안살라하는데 다시 뽐이
....ㅋㅋ

    0 0

다들 승인문자 왔나요? 오늘따라 왜 안오지 ㅠ

    0 0

라스베가스 35인치 샀는데. 평소 34인치 사용했으면 너무 길까요?  아님 잘라서 사용할수 있을까요?

    0 0

현대 비자로 결제했는데 카드 문자가 안오네요. 이메일로는 주문확인 메일은 왔구요. 혹시 현대 비자 튕기신 분 있으신가요? 그리고 My Account에 가서 보니 Payment Total: $0.00 으로 되어있는데 이런거면 튕긴건가요? 보통 튕기면 튕겼다고 메일 온다고는 들은거 같은데 주문된거 맞는지요? 그리고 카드 문자 오신분 계신가요?

    0 0

너도 확인 메일만오고 아직 문자가 안오내요;;
그나저나 35인치를 질렀는대 했는대.. 너무 긴거 아닌지 걱정이내요;;

    0 0

페이팔로구매하셔야해요

    1 0

헉 카드로는 결제가 안도나요? 예전글 검색해보니 되셨다는 분들을 본거 같은데ㅜㅜ 그럼 취소하고 다시 근매하야 하나요? 무배쿠폰 날라가버리는건 아닌지ㅜㅜ

    0 0

카드결제도 잘 됩니다 참고하세요
저도 바로 쉽 떴습니다~

    1 0

네 저도 이제 쉽됐네요^^

    0 0

쿠폰이 없어서 못사는게 너무 아쉽네용..!!

    0 0

홀린듯 구매...
2019버전은 스트로크랩이 아니어서 35인치만 남은 스트로크랩 버전으로 샀네요..;;
근데 2019버전이랑 그냥 버전이랑 사진은 같은데 뭐 다른게 있나요??
그리고 스트로크 랩 샤프트도 인치 컷팅 되나요?

    0 0

두개가 다른가요? 길이도 긴거밖에 없어서 고민이네요

    0 0

(2019) 표기에 샤프트 길이도 34인치여서 구매 직전까지 갔다가 예전에 스펙표 대강 읽고 데인적이 있어서 자세히 보니 샤프트 종류가 스트로크랩이 아니라 그냥 스틸 샤프트로 표기 되어있더라구요.
스펙표를 자세히 보시면 샤프트랑 그립 옵션이 다릅니다.

    0 0

두개 샤프트가 다르게 나와있긴한데 퍼터는 헤드차이 아닌가요? 제가 잘 몰라서 죄송;; 두개가 같은거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어렵네요ㅜㅜ

    0 0

아..인디애나폴리스 너무 잘 맞고 있는데 라스베가스 하나 질렀네요..

    0 0

아...... 참지 못하고 질러 버렸네요
Las Vegas Stroke Lab Putter 35인치.... 오버사이즈 그립으로...
35인치가 아쉽긴 하지만.... 방법을 찾아봐야 할듯

    0 0

국민 마스터 카드로 했는데... 문자가 안오네요 ㅠㅠ
카드로는 안되는건가요 ㅠㅠㅠㅠ

내 무배 코드!!!!!  ㅠㅠ

    0 0

전화해포니 오전에 시스템에 문제가 좀 있었다네요.
바로 결제 문자 오네요 ㅎㅎㅎ 가즈아

    0 0



저도 남들 안사는 아젤리아 스트로크랩 34 하나 득했네요 ㅎ 땡큐 포 무베쿠폰

    0 0

늦어서 물건이 없네요 ㅜㅜ

    0 0


이밤에 이거 먼가요ㅋㅋ
드뎌 라스베가스네요 ㅋ

    0 0


덕분에 웨지 세개 샀네요 드디어 가방에 마지막남은 일본채가 사라지겠습니다
근데 카드 문자가 안와요 오더 메일은 왔는데

    0 0

감사합니다. 덕분에 라스베가스 구매했습니다

    0 0


고맙습니다  저도 홀린 듯 ㅠ 사버렸네요! 아틀란타!

    0 0

홀린듯이 맥대디4. 크롬버전 4개
48/50/54/58도
192불
툴론 라스베가스 스트로크 랩 H7(토우행)
35인치. 피스톨 그립이 아쉽지만
198불

두번 결재했네여
이글을 보지말아야 했는데
백돌이에게 사치 아닐까 하네요
오랜만 지름이라 아직 얼떨떨하네요
즐 지름하는 밤 되세요

    0 0

저도 웨지가 매우 땡기네요 ㅠ

    0 0

라스베가스는 벌써 블랙프라이데이가 왔군오.

    0 0

페이팔로 결제해야 되네요ㅜㅜ
무배코드만 날렸습니다

    0 0

저도 카드로 했었는데 카드 안받나요? 카드로 매번 했었는데요~!

    0 0

그냥카드결제하니 0원결제되서 페이팔로하니  정상결제되더라고요

    0 0

저도카드로했는디...ㅜㅜ
이전에는카드로해서샀는데이제안되는건가요?

    0 0

다들 배대지는 어디쓰세요?

    0 0

무배코드 안되서 일단 결제는.했지만서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지금 일단 페이팔 아닌 현대 VISA 카드 문자 왔네요.
취소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