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의류 온라인은 다 짭인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리스트 의류 온라인은 다 짭인가요?
  질문 |
다인아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0-23 12:53:01 조회: 8,18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로고가 쫌 조작해 보이는데 짭 맞죠?

타이틀리스트 의류는 매장 이외는 다 짭이라 봐야 하나요?
골마켓만 봐도 일본정품, 일본내수 이러면서 팔던데 과연?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밴드에서 파는건 국내 정식 유통사 유통제품은 아닌걸루 알고있어요

    0 0

확실한건 아닌데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타이틀 어페럴(아쿠쉬트)은 필라코리아가 인수해서 제작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원단이나 퀄리티가 외국에비해 더 좋고 더 비싸고 그렇다고 들었습니다

    1 0

휠라 코리아가 2011년에 타이틀 전체를 인수했고 장비 분야는 터치 안하고 의류 분야만 경영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타이틀리스트 정품은 항상 로고 마지막 글자인 t 윗쪽으로 아주 조그맣게 Ⓡ 있습니다.

    0 0

온라인은 99프로 짭이라고 보심됩니다

    0 0

온라인은 다 짭이에요
타이틀 정품은 온라인에서 안팔아요 ~
가끔 모 타이틀리스트 재팬 어쩌고 하는데
국내 제품이랑 소재부터 완전 다릅니다
타이틀 옷이 좋긴 좋아요 ~

    0 0

짭이라고 봐야하는게... 타이틀 오프라인 매장에 가보면 계산대 옆에 보통 아쿠쉬넷 정품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는다는 고지가 되어있더라구요. 가끔 재팬 직수다 뭐다 하는데... 그냥 타 브랜드 사 입는게...

    1 0

백화점에서 정품 보니까 품질에 차이가 확연하던데요... ㅠㅠ 가격도 뭐 어마무시해서... 온라인은 다 짝튱이라 봅니다.
그리고 한국 타이틀 어패럴이 제일 품질이 좋다고 해요. 가격도요.

    0 0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사실 옷값은 원단이나 부자재 원가는 거기서 거기 입니다. 짭이라 해도 어지간한 품질은 유지 합니다. 대신 단가를 많이 차지하는 부분이 봉제인데 사실 이건 민감하신 분들은 아실지 몰라도 일반분들은 거기서 거기고 차이를 못느끼십니다. 그래서 짭을 사입으셔도 크게 옷에서 문제는 거의 없다고 보시는게 맞고 대신 불량에 따른 교환이나 그런게 차이인거지 원단을 형편없는 걸 쓰지 않아서 한두시즌 입고 버리기에 하자 전혀 없습니다.

    2 0

동감이네요. 다만 사이즈가 이상하거나 핏이 안이쁘고 예쁜 디자인이 없어서 그렇지 원단,봉제,상표 이런건 분간 어렵습니다. 그리고 짭이 짭 본연의 가격을 망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대략난감.

    0 0

짭은 아니지 않나요 ?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코리아?)만 타이틀리스트 의류를 독점해서 만드는게 아닐텐데, 국내 타이틀 정품은 아닐 수 있어도  짭은 아닌것 같습니다.

    1 0

오픈마켓은 모르겠는데 밴드 골프의류는 100프로 짭입니다.

    0 0

제 정보가 정확하진 않겠습니다만... 타이틀리스트 의류라인이 아마도 한국하고 일본에만 있는걸거에요. 국내 온/오프라인에 돌아다니는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붙은 옷 중... 재팬 병행수입을 제외하고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것은 100% 가품이구요, 사실상 재팬 병행수입이라고 하는 모델들도 실제 확인하기 힘든 부분이 많아서 글쎄요...

온라인에서 병행수입 언급 없이 타이틀이라고 파는 옷들은 그냥 다 가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 0

사실 저 옷들 20만원짜리 티셔츠 원가는 1만5천원도 안됩니다.(많이 봐줘서) 진짜 심해도 너무 심해요. 물론 다른 것도 그렇겠지만요. 그래서 제돈 주고 옷 못사입습니다.

    0 0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도 잘 안되있더라구요 ㅠㅠ
뭐가 진짜이고 가짜인지 구별이 안가서 저는 구매하게 되면 오프라인 매장 가려구요
비싸도 가짜 사는것보다는 나을거란 생각이 들거든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