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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에 기본16그람인데 20그람으로 4그람 올리면
체감이 많이 들까요?
평소구질이 좌측출발 우스핀 먹고 돌아오는 페이드인데
탄착군이 스크린과 필드 둘다 동일하게
센터를 기준으로 좌측편에 떨어집니다.
이럴경우 무게그람수를 올리면 탄찬군에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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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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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돌이 주제에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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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란딩중 무서운건 훅입니다. 우스핀먹고 잘돌아오던 공이 안돌아오면 멘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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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헤드가 가벼워서 뭔가 스윙을 100% 못하겠다는 느낌이어서 납테이프를 붙여서 테스트를 해본 것입니다. 납테이프 얼마 안하니 붙여서 테스트 해보셔요. 구질의 변화가 싫으시다면 정가운데에 붙이면 됩니다. 저는 페이드로 인한 거리감소를 스트레이트 또는 드로우로 바꾸고 싶어서 힐과 가운데 중간쯤에 붙인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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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오늘 지인 납테이프로 붙혀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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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감은 꽤 되실듯한데 구질이나 탄착군이 좋은쪽으로 바뀔지는 해봐야 알듯합니다..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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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로우쪽으로 옮기니 훅이 심해져서 안되겠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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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그립을 떼고 4르람정도 납테입 감고 그립장착한뒤 마르길 기다려 테스트하고 안맞으면 다시 무게조정하는걸 반복하기 어려우니 그냥 그립 바로 아래에 감았는데 15그람정도해도 스윙웨이트가 반포인트정도밖에는 변하지 않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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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스윙이 문제이겠지만 G410 Plus 10.5도에 스탁 샤프트 (ALTA J CB SR) 사용해 본 결과, 무게 추의 위치에 따른 차이는(중앙->draw위치) 없었지만 드라마틱하게 바뀐 (페이드/슬라이스에서 드로우/훅에 가까운 스트레이트) 옵션은 무게 추 제거 였습니다. 그리고 샤프트 옵션도 이것 저것 바꿔보니 저는 +(큰 플러스 옵션)샤프트에 무게추를 제외한 선택이 가장 잘 맞고 있습니다. 신체 스팩에 맞지 않게 스윙스피드/볼 스피드는 거의 에버리지 수준이고, 비거리는 약210~220정도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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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무게추를 탈거 후 쳐보니 헤드가 너무 가벼워서 .. 컨트롤이 어렵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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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거워지면 탄착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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ㅎㅎ 좌측으로 쭉 가지만 안는다면 대만족이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