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프에서 average 등급이면..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캘프에서 average 등급이면..
질문 |
보헤미안22076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12 15:53:22 조회: 1,284  /  추천: 4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캘프에서 하이브리드를 주문을 할려고 하는데, 관세를 피하기 위해서 주문을 하려다 보니까, 한개를 average 등급으로 주문을 해야 하는데요.

 

하이브리드가 average 등급이면, 상태가 어떠한가요? 

 

이전 글들을 찾아보면, 하이브리드 등급이면 상당히 좋지 않다는 글들이 많아서 고민이네요.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미쿡 아저씨들 중고는 상상을 초월할 때가 가끔 있어서... 복불복인거 같습니다. ㅠ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지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

    0 0

하이브리드 자체라 필드 한게임만 쳐도 흠이 많이 나는 클럽인지라;
복불복으로 가셔야 합니다.

    0 0

이게 라이크뉴면 어느정도 이상 민트급이면 포함이잖아요 하안선만 있는거죠 그러니 비닐도 안뜯어진것도 있고.. 반대로 에버리지면 어느정도 이하면 에버리지잖아요.. 데드라인에 걸친 애들은 쓸만하겠지만 재수없게 쓰레기가 올 수도 있는거죠.. 모험은 안하시는게..

    0 0

제가 로그 3,5번 우드 에버리지 등급 구매해봤는데.. 3번은 페이스 모레 스크레치 많고 크라운 다 까진게 왔고, 5번우드는 생각보다 깨끗한(베리굿 정도 될듯한)게 왔습니다. 둘다 볼 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0 0

에버리지가 제일 하위등급입니다.

그 밑에 등급은 없습니다.

    0 0

블프때는 아니지만
드라이브 바닥 페인트 까지고 헤드 모래자국 좀 있었지만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이후 3번,4번 유틸 그립 엉망이었지만 헤드는 굿등급 이상으로 봐도 될정도 였습니다.
결론 그냥 운에 맞겨야 할것 같습니다.
다음에 산다면??? 30불 이상 차이난다면 에버리지요^^

    0 0

운은 바라는게 아닙니다
에버러지는 기능문제는 없다… 로 생각하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