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이 왔죠.(초보분들 필독이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시즌이 왔죠.(초보분들 필독이지요)
  공지 |
스테들러펜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12 16:30:08 조회: 2,525  /  추천: 45  /  반대: 0  /  댓글: 50 ]

본문

시즌이 왔습니다. 우리의 플레이 시즌은 끝나가지만 협력사의 BOGOF를 시작으로 지름 시즌이 왔어요.

이즈음에서 역시 시즌이 또오죠.

질문글 폭주시즌.

한페이지만 넘어가면 비슷한 질문이 있는데 마음이 급하니까, 귀찮으니까, 눈이 안좋으니까 등등의 이유로 돌림 노래 부르듯 질문글이 쏟아져요.

지금 최저가일까요? 답. 며느리도 몰라요.
헤드커버 제짝 올까요? 답. 구입하시는 화면 본문에 씌여있어요.
도착했다는데 배대지 체크가 안되요. 답 원래 이맘때 그래요. 목표는 올 해 받는거에요.
어느 배대지가 싼가요? 답. 그때그때 달라요.
지금 놓치면 또 올까요? 답. 저도 궁금합니다.
공 구입한거는 비행기태우나요? 답. 배태우세요.
미국 티 사이즈는 어찌되나요? 답, 미국라지가 한국 108-109정도 되요(투 엑스 라지)
샤프트 단단한가요? 초보자용인가요? 등등 스펙관련 질문. 답. 검색하세요. 단연코 골포가 후기제일 많아요.
캘프 취소되나요? 답. 취소되셨음 로또 1등운 쓰신거에요.
이베이 캘프는...? 답. 취소되셨음 로또 2등운도 같이 쓰신거에요.
오더 잘못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답. 어쩌긴요. 받아서 장터에서 파세요. 마진붙이지 말고요.
라익뉴 샀는데 이상해요. 답. 복불복인거죠. 영어하고 친하시면 컴플레인 레터 보내시고 그게 아니면 그냥 쓰시는수밖에 없어요.
등급별 상태가 궁금해요. 답. 후기 검색하세요. 골포에 에버리지부터 라익뉴까지 다 있어요.
바지길이가 종류가 여려가지에요. 답. 다리가 짧음 30 다리가 조인성이면 34 대한민국평균정도는 되는것같아 하시면 32에요.
이거 좋나요? 답. 골포에 올라온건 그냥 사시면 되고요, 고민하면 배송만 늦어져요.
저거도 좋은건가요? 답. 경쟁자들이 지금도 지르고 있답니다.


뭐가 더 있을까요?

마음이 급한거 이해하는데요, 골포인들 다들 천사같아서 다 답글 달리는데요, 그래도 먼저 찾아보세요. 직구랑 골프랑 똑같아요. 단번에 실패없이 잘 할 수 없고요., 뒷땅도 치고 탑볼도 쳐야 감이 와요. 그리고 꾸준히 질러야(연습해야) 고수가 되요.

추천 45 반대 0

댓글목록

이맘때 였죠... 미즈노와 맥대디가 저에게 안긴때가.....

    1 0

그럼요 우린 준비를 하고 있었죠^^

    0 0

추천꽝!!

    1 0

감사합니다~~

    0 0

우선 추천드립니다.
벌써 1년이 지났네요
겔프에서 해븐우드와 유틸을 1+1으로 받고 웃고 있던 저를
pxg가 뒤통수를 심하게 후려갈긴때가

    1 0

ㅎ 아, 직구 몰라요! 라는 말이 떠오르죠

    0 0

캬... 정리 매우 깔끔하네용 !

    1 0

고맙습니다!

    0 0

2년전 이맘때가 생각나는글이내요^^

    1 0

핫딜은 돌고돌지요ㅎ

    0 0

와 이거 뭐 내용이 다 들어있네요
추천 드립니다.

    1 0

뭔가 적을것이 더 있는데 기억이 안납니다ㅎ

    0 0

진짜 공감가는 글 입니다. 직구랑 골프랑 세상사는 모든것이 다 똑같죠 직접 해보고, 사이즈 실패도 경험해보고, 스펙 실패도 경험해봐야 나만의 db로 쌓이고 경험치로 쌓여서 덜 실패할 확률이 높아지는것 같아요.

    2 0

무엇이든 쉽게 얻는것이 없지요^^

    0 0

추천×100 드립니다.
아..이런글은 공지로 가야하는데 ㅎㅎㅎ

    1 0

추천감사합니다^^

    0 0

골포에 글 많이 올라오는 시즌이 왔네요..
두근두근 거립니다..

    1 0

손가락이 자율신경화되는 시즌이지요 움찔움찔!

    0 0

관리자님이 계시다면 이 글을 공지로 올려주세요.
아마도 트래픽이 절반은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1 0

보실분들은 다 보시고 안보실분들은 공지로 가도 안보시지요ㅎ

    0 0

굿굿 ㅎㅎ 항상 좋은 정보 이십니다 ㅎ

    1 0

감사합니다^^

    0 0

맞습니다. 최소한의 검색은 하셔야쥬.

    1 0

그쵸 검색. 해보고 쓴글하고 그냥 쓴글하고 대번에 티나지요ㅎ

    0 0

일단 추천 쾅 박으면서.
다 옳으신 말씀인데 골프공은 CA주 텍스 때문에 수량에 따라 항공기냐 배냐 결정될듯 합니다.
저는 이번에 12더즌 구입했는데 항공배송비 25.99불 나왔네요.
배대지나 회원등급 쿠폰유무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대략적으로 12더즌 초과면 배, 그 이하면 항공기 이렇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1 0

보통 200불 다 채우셔서 배로 적었습니다^^

    0 0

조용히 추천만

    1 0

추천고맙습니다!

    0 0

욕해도 되나요?

개짱왕추천이오!

단지 지갑이 얇아지다 못해 마이너스로 갈 수도 있습니다.

    1 0

우리는 카드가 있으니까요ㅎ

    0 0

깔끔 정리 추천드립니다.

    1 0

추천 고맙습니다!

    0 0

종종하시는 질문글을 추가 하자면
 왜 카드 결제가 바로 안되죠? 카드 바로 결제 승인이 안되네요 --> 협력사는 배송 보내기 직전에 결제 승인처리 한답니다. 기다리시면 됩니다.

    1 0

아! 카드관련 질문도 있네요. 승인펜딩 질문도단골글이 되겠네요. 배대지 주소 잘못 적은거하고요ㅎ

    0 0

깔끔한 정리이십니다.
특히 마지막!
저거도 좋은건가요?
우매한 질문할 시간에 질렀어야하는데, 라스베가스 놓치고후회하는 1인입니다.

    1 0

일단 지르면 되지요ㅎ

    0 0

조용필 오르가즘 추신수

    2 0

어이쿠 용필형님 취향이..ㄷㄷㄷㄷㄷㄷ

    0 0

캬..시원하고 명쾌하십니다.ㅎㅎ

    1 0

고맙습니다^^

    0 0

공지글이지요 ㅎㅎㅎ

아울러,
카드 한도 늘려 놓으라는 조언도 첨부를...ㅋㅋㅋ

    1 0

맞습니다. 수습걱정은 다음달에...ㅋ

    0 0

초보분들을 위해 큰일 하셨네요~ 추천 드려요

    1 0

고맙습니다.ㅎ

    0 0

ㅋㅋㅋㅋ 추천합니다
중간에 이베이 캔슬이 이베이 캘프로 오타난거 같습니다!

    1 0

이베이 캘프 맞습니다. 이베이캔슬은 판매자에 따라 해주기도하는데 캘프는 그런거없죠ㅎ

    0 0

꾸준히 질러 고수가 되겠습니다.
다만 쇼핑고수가 되면 어떻게 하나 걱정입니다.

    1 0

뭐라도 고수가 되시는것에 의미를...^^

    0 0

골프 이늠시키는 아무리 연습해도 잘 안느는데,
지름은… 싱글 금방입니다. 통장 빵꾸는 덤이구요^^
공지로 가야될 글인거 같네요

    0 0

추천드립니다! 아직 눈팅만 하고 있지만 골포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